Jump to content

옥타비아즈 앤텀: 핫픽스 20.0.9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Octavia's Anthem: Hotfix 20.0.9

 

깜빡 잊은 추가점: 메사 및 이바라 노글 인형이 몰래 상점에 숨어들었습니다! 이 상품들은 업데이트 20: 옥타비아즈 앤텀 당시 추가되었습니다.

 

변경점

·         미션 종료 시점에서 서버 연결이 실패할경우 (핫픽스, 갑작스런 서버 상태 불량 등)  버튼 연타 도중 실수로 ‘인벤토리 갱신 중 단’ 버튼을 누르지 않도록 연결 실패 후 5초 후에 해당 버튼이 나타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Nvidia 드라이버 373.06 버전 이상에서의 PhysX 이펙트를 삭제하였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개발자 워크샵 글을 참조해 주세요.: https://forums.warframe.com/topic/782377-performance-and-the-future-of-physx-effects/

·         응보의 법칙 순위표에서 똑같은 기록을 달성한 팀이 두 팀 이상 나타날 경우, 해당 기록을 먼저 달성한 팀이 윗순위에 올라가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캡처라 카메라 컨트롤 UI의 텍스트 정렬을 개선하였습니다.

·         미라지의 이클립스 및 라이노의 로어 어빌리티 화면에서 피해량의 증감치가 게임 내 HUD의 퍼센티지 단위에 맞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HUD상에 표시되는 미라지의 이클립스 버프 퍼센티지 숫자를 반올림 처리하여 근접한 버프 아이콘의 수치와 겹치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시뮬라크럼에서 쿠바 다르진을 제거하였습니다.

·         “최근 플레이어” 메뉴를 열 시 표시되는 플레이어 정보에서 마스터리 랭크 숫자를 삭제하였습니다.

 

고친점

·         옥타비아의 레저네이터에 말렛이 부착되어 있는 상태에서 옥타비아에게 가까워지기 위해 순간이동할 경우 발생하던 구동 성능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게임 멈춤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나타의 워딩 헤일로 개조 모드가 옥타비아의 말렛과 레저네이터에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라이언트가 생포 목표물을 죽인 뒤 무한정 랙돌시킬 수 있었던 문제를 숮어하였습니다.

·         림보의 스테이시스에 영향을 받은 목표물에 코덱스 및 시마리스 스캐너를 사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크로마의 스펙트럴 스크림 애니메이션이 구부리는 애니메이션을 취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노래 저장/불러오기 옵션 사용 중 만다코드가 일시정지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노래가 계속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매그의 마그네타이즈를 일부 적(봄바드 등)에게 적용시켰을 때 시각 효과가 실제 적용 범위보다 크게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직접 만든 만다코드 노래를 로딩하는 도중 데이터 일부가 완전히 로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다른 플레이어를 소생시키려는 도중 쓰러질 경우 쓰러진 상태가 계속해서 유지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응보의 법칙이 순위표에 나오는 시간들을 부적절하게 기록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랜 도장에서 페록스 연구가 클랜 숙련도 수치를 가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림보의 스테이시스 내에서 사망한 적에 속성 상태 이상 특수효과가 지속되어 성능 문제를 일으키던 것을 수정하였습니다.

·         헬민스 차저에 유저가 설정한 에너지 컬러가 그리 눈에 띄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헐타 레그 가드를 옥타비아에게 장착할 시 다리를 뚫고 들어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프로스트 하르카 스킨에 덱스 노우샬리 샨다나를 장착할 시 발생하던 그래픽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코퍼스 함선 타일셋 내에 잘못 배치되어 있던 장식을 수정하였습니다.

 

콘클레이브 변경점

·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루나로 볼 폭발 및 타이머 시각 효과를 볼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루나로 라운드 타이머가 3:00가 아닌 2:59부터 시작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콘클레이브 도중 때때로 플레이어가 추가된 채로 게임이 종료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림보의 스테이시스에 영향을 받은 목표물에 코덱스 및 시마리스 스캐너를 사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 항목 제대로 작동하지 않네요. 확인해본 결과 스테이시스를 사용하고 카타클리즘을 써서 신디시스 대상을 멈춘 후 스캔을 하면 총 4회 스캔해야 완료가 되는데 1회 스캔후 더 이상 스캔되지 않습니다. 카타클리즘을 풀고 3회를 더 스캔해서 완료했네요.

 

그 밖에 시뮬러의 중력구 생성에 필요한 오브가 3개로 줄었다고 했는데 실제로 4개의 오브가 중력구를 만드는 최소갯수입니다.

 

그런데 여기다 이런거 써둔다고 운영하는 쪽에서 볼지 모르겠군요...

Edited by KIRINUS79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