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제피르 4번 어빌리티 개선을 부탁드립니다.


Maximkischine
 Share

Recommended Posts

 

 

  제피르는 워프레임 특성상 이곳저곳 옯겨다니며 전투에 임하는는 경우가 잦습니다만, 현재 4번어빌리티는 지속시간이 끝나기 전에는

재시전이 불가능 합니다. 하이드로이드의 4번 어빌리티처럼 제피르의 4번 어빌리티또한 시전중 재사용가능하도록 개선해주셨으면 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솔직히 말해서 워프레임중 에서 멥의 특성상 좁은 멥에서는 제피르의 패시브나 제피르 스킬 대다수가 무의미하고 특히 그리니어 상대로 3번 스킬은 고티어에서 의미도 없고 심지어 코퍼스 상대로도 테크의 수프라 탄속이 너무 빨라서 극범위가 아닌이상 맞게 되어있고 패치이전에는 코퍼스에게는 무적이였으나 이젠 코퍼스 픽션에서도 잘 맞아 죽습니다. 섀핑이나 벌사같은 경우도 좁은 멥에서는 마찬가지로 3번 스킬이 무의미 하죠 제피르를 쓰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톤코어였는데 이번 자폭 패치로 인해서 좁은 멥에서는 제피르를 쓰기 매우 불편해 졌습니다. 그런데 워프레임 멥 대다수가 좁은 맵이고 또한 좁은 멥과 커다란 멥이 반복해서 나오죠.  어쩔수없이 좁은 멥에서 전투를 벌여야 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대부분 재피르가 죽을 때는 좁은멥에서 많이 죽고요 개인적으로 리워크 되야 할껀 림보가아니라 제피르였다고 봅니다. 출격이나 첩보에서 림보는 잘 만 쓰였는데 어디가도 도움이 안 되는 제피르가 상향 안 됬던 이유를 모르겠내요.  개인적으로 제피르 리워크가 되야한다고 봅니다. 1번 스킬은 천장이 낮은 멥에서는 주로 X축 이동이 전부 인데 라이노나 특히 엑칼 1번과 다를 바가 없는데 X축 이동 같은 경우 엑칼이나 라이노는 쓰면 쓸수 록 버프를 받는데 제피르는 쓰면 쓸수록 점점 이동거리가 줄어들죠. 2번 스킬은 쓰는 사람을 못 봤고 유일한 생존기인 3번 스킬은 그리니어 픽션에서 무의미해 보이고 광역 대미지 들어가는 공격 맞으면 고티어에서 그냥 죽습니다. 3번 개조모드로 탄속이 증가한다고는 하지만 톤코어 자폭댐 생겼고 일단은 고티어에서도 살아는 있어야 탄속 증가가 의미가 있겠죠. 4번 스킬은 섬멸이나 방어에서 태러급 수준으로 미션을 방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게다가 스킬인데 통제가 불가능하고 넓은 맵에서 쓰면 구석에 처박혀서 아무것도 안하다 사라지고 현존하는 워프레임 4번 스킬 중에서 최악 이라고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림보처럼 리워크 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