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옥타비아즈 앤텀: 업데이트 20.2.0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옥타비아즈 앤텀: 업데이트 20.2.0

 

추가점

ud7O2UZ.jpg

센츄리아 샨다나

이 눈에 띄는 망토와 함께 사령관의 위엄을 내뿜어 보세요.

 

에이비아 아머 세트

퓨리스 및 시바리스의 스타일을 따 온 유선형의 장식용 아머입니다.

 

신규 워프레임 모드 (풀 랭크 기준)

6kf9jnr.jpg

나타:

파이로클라스틱 플로우

파이어 워커 개조: 파이어 워커가 가하는 피해 중 150%를 누적시키며,  이 피해를 10초간 지속되는 불길 흔적으로 발산합니다.

 

이나로스:

니게이션 스웜

스카라브 스웜 개조: 스카라브 갑옷이 이나로스를 상태이상 효과로부터 방어하며, 효과 하나를 막을 때마다 4%의 보너스 아머가 소모됩니다.

 

티타니아:

비가일링 랜턴

랜턴 개조: 랜턴에 이끌린 적들이 모든 분대원들로부터 100% 만큼의 근접 피해를 추가로 받습니다.

 

이바라:

피어싱 내비게이터

내비게이터 개조: 한 번 명중할 때마다 발사체의 치명타 확률을 10%씩, 최대 50%까지 증가시킵니다.

 

오늘, 각 신디케이트 제공품에서 이 모드들을 구매해 보세요!

 

UI 변경점

메뉴 크기 조절 설정이 옵션 > 인터페이스 (변경 전 HUD) 탭에 추가되었습니다.

RnWeWlp.jpg

 

·         ‘’해상도에 맞게”(Full) 메뉴를 선택하면 플레이어의 현재 해상도에 맞게 메뉴 크기가 조정됩니다.

·         ‘레거시’ 메뉴를 선택하면 일부 이입형 화면 (모드, 주조소 등) 을 제외한 메뉴들의 외형 및 크기가 업데이트 20 이전의 모습과 비슷해지게 되며, 1080p 미만의 해상도 환경에서는 차이점이 드러나지 않습니다.

·         ‘개별 설정’ 메뉴는 사용자의 설정에 따라 크기를 조절합니다.

 

변경점

·         퓨리스에 외형 업데이트 및 PBR이 적용되었습니다!

·         낯선 신비 퀘스트를 다시 플레이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리플레이가 가능한 다른 퀘스트들과 마찬가지로, 해당 퀘스트를 다시 플레이하셔도 보상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즐거운 스토리 감상 되세요!

·         보이드 파괴공작 미션에서의 저장고 보상을 조정하여 어려운 미션에서의 저장고에서 더욱 높은 보상이 나오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이미 보상을 받고 리플레이 중인 퀘스트의 정보 화면에서 보이는 퀘스트 보상이 ‘획득됨’으로 표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캡처라 컨트롤에 더 넓은 화면 공간 및 높은 해상도를 위한 편의성이 추가되었습니다.

·         그리니어 해저 연구소에서의 열린 문의 불빛을 오렌지빛에서 녹색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색맹/색약 유저들을 배려하기 위하여 잠긴 문의 불빛 신호가 빨간 불 대신 완전히 ‘꺼진’ (색상 없음) 상태로 변경되었습니다.

·         코퍼스 얼음 행성 방어 타일셋에서의 냉기 지속 피해를 삭제하였습니다.

·         릴레이에서 낯선 신비 퀘스트를 진행하고 있었을 경우, 어느 한 시점에서 존재했던 착륙정 귀환 요구조건을 삭제하였습니다.

·         탄 확산에 따른 조준점 크기 변동을 삭제하였습니다.

 

고친점:

·         낯선 신비 퀘스트를 플레이하는 도중 간혹 일어나던 크래쉬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무한 균열 미션의 보상 선택 화면에서 호스트 전환이 일어날 경우 다음 라운드의 유물을 선택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나타의 워딩 그레이스 개조 모드 사용 시 에너지가 소진되었음에도 효과가 끝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호스트 전환이 일어날 경우 전환 이전에 시전된 옥타비아의 어빌리티 효과 및 음악이 끝없이 지속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호스트 전환 이후 클라이언트들이 호스트 옥타비아의 베이스 및 드럼 사운드를 계속해서 듣게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애쉬가 피니셔를 이용해 저거넛을 즉사시킬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저거넛 및 저거넛 베히모스에 더 이상 피니셔를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이그니스 레이스 설계도를 거래할 시 거래 당사자의 도장에서 이그니스 레이스 설계도를 연구할 수 있게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캡처라 입력 필터가 워프레임 어빌리티의 입력 필터와 충돌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예시: 메사의 피스메이커를 발동시킨 상태로 카메라를 토글할 수 없었던 문제 등)

·         무기고에서 캡처라 배경을 불러올 경우 무기고에서의 변경점이 저장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크로마의 대기 모션 사용 시 실제로 불을 뿜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지나치게 랙이 걸리는 환경에서 도전과제 진행과정(업적, 교차점 과제)이 정상적으로 갱신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제니스타에 도미니온 스킨을 장착할 시 차지 어택의 공격 속도가 빨라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단종된 유물이 일일 로그인 보상에서 지급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방어 및 모바일 방어 미션에서의 방어 대상의 마찰이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메쉬에 비해 지나치게 회전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호스트 전환 이후 클라이언트에게 감청 미션의 UI가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다이너스티 스킨을 장착한 상태의 크로마가 에피지를 시전할 시 허리천 부분이 내부 수트가 아닌 가죽에 매달려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리브 엘리트 레그 가드를 엑스칼리버에 착용할 시 착용 위치가 잘못되어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다른 플레이어가 도장 혹은 릴레이에 입장할 시 발생하던 멈춤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어가 무기고에 있을 경우 펫이 고개를 이상한 방향으로 꺾어 플레이어를 바라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들은 이제 돌아서서 앞을 향하게 됩니다.

·         헬민스 의료소 내에서 쿠브로/카밧과 상호작용할 경우 의료소의 문이 닫혀 나갈 수 없게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덱스 노우샬리 샨다나가 라이노 및 크로마의 그래픽을 뚫고 들어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크로마의 다이너스티 스킨 착용 시 립카스가 올바른 위치에 장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제르세미 및 그락스 스킨을 착용한 발키르 프라임에게 스핏파이어 그락스 샨다나를 장착할 경우 올바른 위치에 장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포리드가 가까이 접근했을 경우 그래픽이 깜빡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스테이시스 도중 페이드아웃(fade out)하려 할 경우 림보의 어빌리티 시각 효과가 계속 잔류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전이를 연속으로 사용하여 물리적 장애물을 뚫고 지나갈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오퍼레이터로 전이할 시 발생하던 스크립트 에러를 수정하였습니다.

·         옥타비아의 앰프를 사용할 시 발생하던 스크립트 에러를 수정하였습니다.

·         옥타비아의 찬가 퀘스트 도중 ‘시마리스와 대화하기’ 단계의 퀘스트 마커가 시마리스가 아닌 다르보의 방으로 플레이어를 이끌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소행성 모바일 방어 미션에서 총 방어 시간이 각 목표물 간에 균등하게 나누어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그에 따라 미션 시간이 다소 짧아집니다)

·         신디케이트 월드 상태 창에서 의도치 않게 선택할 수 있었던 빈 공간을 수정하였습니다.

·         낯선 신비의 첫 미션에서 간혹 통신이 나오지 않거나 겹쳐서 나오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스쿼드 UI에서 지나치게 긴 유저명이 여러 줄로 나뉘어 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무기고 설정 화면의 텍스트가 정해진 범위를 넘어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채팅 이모티콘 중 바로 키’티어 아이콘이 옵션에서 설정된 색상을 따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착륙정에 있을 때 사리 샨다나가 접히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조준 중 사리 샨다나가 접히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여러 번역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콘클레이브 변경점 & 고친점

·         림보의 리프트에 들어갈 경우 쉴드가 사라지며, 리프트를 나올 경우 쉴드 재충전 딜레이 타이머가 시작됩니다.

  • 림보의 리프트 서지를 사용했음에도 플레이어가 리프트 밖으로 꺼내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