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옥타비아즈 앤텀: 업데이트 20.3.0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Octavia’s Anthem: Update 20.3.0

h2DfL1j.jpg

사이크론

자동으로 재생하는 이 플라즈마 투척 권총의 에너지 디스크와 함께라면 탄약과는 안녕.

 

*오늘, 상점에서 사이크론을 구매하시거나 클랜 도장의 코퍼스 연구소에서 연구를 진행해 보세요!

 

rCRu1sS.jpg

 

루크라 샨다나

끝없이 흐르는 금융 데이터로 여러분의 부와 재력을 과시해 보세요.

 

zrtyeLv.jpg

 

오베론 리워크:

이제 오베론이 지금까지의 많은 워프레임들처럼 어빌리티 재조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번 오베론 리워크의 목표는 그의 어빌리티 간에 낼 수 있는 시너지를 부여하고, 전장에서 아군들에게 충분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오베론의 어빌리티에 대한 변경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패시브

·         아군의 펫에게 체력, 방어력 및 쉴드 버프가 부여되며, 자신의 펫이 소생을 필요로 할 경우 미션 당 한 번에 한해 즉시 되살아나게 됩니다.

 

스마이트

·         투사체를 통해 가해지는 피해가 적의 레벨에 비례하게 되며, 피해량이 모든 투사체 간에 고르게 분포되고 모드의 영향을 받게 됩니다.

 

할로우드 그라운드

·         할로우드 그라운드가 ‘반원’(호)의 형태를 띠게 됩니다 (거리 모드에 따라 원호의 넓이/길이가 늘어납니다).

·        위력 모드에 영향을 받는 상태이상 확률이 추가되었습니다.

·         피해량 및 거리를 조정하였습니다.

 

리뉴얼

·        시전 모션의 스피드를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         투사체의 형태가 아닌 주위로 퍼져나가는 파동의 형태로 변경되었습니다.

·         리뉴얼을 시전할 때가 아닌, 파동이 아군에게 닿을 때 에너지 소모가 시작됩니다.

·        오베론이 할로우드 그라운드 위에 서 있는 아군에게 리뉴얼을 시전할 경우 ‘아이언 리뉴얼’ 이 발동되며, 이 효과는 치유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아군에게 방어력 버프를 부여합니다. 치유 효과가 끝날 경우 방어력 버프 효과가 끝날 때까지의 시간이 타이머로 표시됩니다.

·         표적이 된 아군이 체력을 최대치까지 회복하더라도 치유 효과는 멈추지 않으며, 지속 시간이 다할 때까지 치유가 지속됩니다.

 

레코닝

·         방사능 상태이상의 영향을 받고 있는 적이 레코닝에 추가 피해를 받게 됩니다.

·         할로우드 그라운드 위에 서 있는 적들이 방어력 디버프를 받게 됩니다 (위력 모드의 영향을 받습니다).

 

제니스 변경점:

·         주 발사 기능의 피해량이 20에서 30으로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주 발사 기능의 상태이상 확률이 10%에서 30%로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보조 발사 기능의 피해량을 120에서 150으로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         보조 발사 기능의 치명타 확률이 22%에서 35%로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콘클레이브 변경점

·         오베론의 콘클레이브 내 어빌리티에 변경사항이 반영될 수 있도록 조정하였습니다.

·         콘클레이브 내 자블락의 피해량을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변경점:

·         벌사가 드롭 아이템을 해킹당하는 즉시 떨어뜨려, 벌사의 드롭 아이템을 사냥하는 플레이어들이 벌사를 해킹한 후 벌사가 죽기를 기다리며 주변을 맴돌지 않아도 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마루 관련의 대화창이 항상 플레이어의 상점 관련 창 위에 나타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저레벨의 아크윙 장비를 가진 플레이어들이 그리니어 쉴드 다르진의 쉴드를 효과적으로 뚫을 수 있는 방법이 없으므로, 쉴드 다르진이 20레벨 이상의 아크윙 미션에서만 출현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성계 지도상의 조르다스 평결 노드 위치가 골렘 암살 노드와 지나치게 가깝지 않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캡처라의 무한 탄창 기능이 제거되었습니다. 플레이어들이 탄창 재장전을 사용할 수 있도록 탄창이 소진되면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         클랜 통계를 볼 때의 메모리 사용을 최적화하였습니다. 최악의 경우 메모리 사용량으로 인해 32비트 시스템에서 크래쉬가 일어나던 상황이 있었습니다.

·         코퍼스 적 타입의 여러 음향 효과를 조정하였습니다.

·         배터리를 탄창으로 사용하는 무기들이 재장전 속도 모드에 영향을 받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무기고에서 표시되는 아크윙 무기의 재장전 스탯이 일부 전혀 효과가 없는 수치를 표시하고 있었음에 따라, 정상적으로 재장전에 걸리는 시간을 표시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아크윙 무기의 빈 탄창을 발사할 경우 더 이상 재장전 딜레이가 리셋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쿠바 사이펀 미션에서 쿠바를 얻으려면 반드시 본 미션 자체를 끝까지 완수해야 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고친점:

·         조르다스 평결 임무의 두 번째 및 세 번째 페이즈에서 잘못된 자원 드랍 테이블로 아이템이 드랍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때때로 조르다스 평결에 있는 분사기로부터 뿜어져 나오는 푸른 막의 특수효과를 볼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조르다스 평결의 2스테이지의 산발적인 엘레베이터의 움직임을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리벤 모드들에 대해 무기고 UI와 인게임 수치 간에 있는 속성 조합 차이점들을 수정하였습니다.

·         볼라틸 러너와 같이 스스로 자폭하는 적이 존재할 경우 림보의 배니쉬 및 리프트 서지 어빌리티 타이머가 멈추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전이를 사용할 시 HUD 버프 표시기가 스크립트 오류를 발생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빔 발사형 무기로 스테이시스 내에서 림보의 리프트 밖에 있는 적들을 타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볼테이스 텔로스의 회전 베기 공격이 플레이어와 아군의 속도를 늦추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리니어 지구 타일셋에 있는 적들에게 테노라의 보조 발사 기능을 사용할 시 호스트 환경과 클라이언트 환경에서의 피해량 차이를 수정하였습니다.

·         해킹을 시도하는 도중에 벌사가 사망할 시 해킹을 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무기고 내 스탯 중 보조 발사 기능의 스탯에 대고 스크롤을 내릴 경우 다음 무기의 스탯 또한 아래로 내려간 채 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쿠브로가 사망한 것에 대해 함선 시스템으로부터 받는 메시지에 “리셋”이 부적절하게 언급되어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모딩 되지 않은 크로마의 벡스 아머 어빌리티의 피해 배수 수치가 원래 되어야하는 수치보다 100% 더 높게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크로마의 노블 애니메이션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하이드로이드 이모탈 스킨의 도색을 완전히 검은색으로 할 시 회색의 윤곽선이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코퍼스 외곽 타일셋에서 형편없는 드론 내비게이션 경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암살 임무에서 “위치함:”이라는 목표에 대한 자막이 제대로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콘클레이브 무기고에서 무기 구매를 시도할 시 발생하던 스크립트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본인이 그랜드 마스터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로터스가 그랜드 마스터 등급을 축하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topic/776630-lotus-thanks-me-for-being-a-grand-master-when-im-not/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