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옥타비아즈 앤텀: 핫픽스 20.3.1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Octavia’s Anthem: Hotfix 20.3.1

 

오베론 변경점 & 고친점

 

스마이트:

리워크의 일부로써, 스마이트는 매커니즘 및 사용법적 면에서 전체적으로 이전과 비슷하게 남았지만 스탯만이 변경되었지요. 어제의 패치를 검토한 후, 스마이트가 더 나은 초기 위력 및 적에 따른 조정치를 갖게 되도록 조금 더 손을 보기로 했습니다.

·         스마이트의 투사체 피해량을 “목표물의 최대 체력+쉴드의 20%”에서 “35%”로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         스마이트 및 그 투사체에 기본 피해량을 추가하였습니다. 투사체에 비례해 조정된 스마이트의 피해량이라면, 이 수정사항으로 스마이트를 낮은 레벨의 적에게 쏘아보낼 때 더 많은 타격을 가할 수 있게 될 겁니다.

 

리뉴얼:

오베론 자신과 팀원들을 전장에서 버틸 수 있게 하는 이 어빌리티는 그의 전체적인 역할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피드백에 따라 이러한 오베론의 역할을 더욱 굳힐 수 있도록 좀 더 조정을 가하게 되었습니다.

·         리뉴얼의 치유 시간을 삭제했습니다. 이제 리뉴얼은 일반적인 방식의 토글 스킬과 같이 기능하며, 시전된 동안 초당 기본 2의 에너지에 더해 치유되고 있는 타겟 당 3씩의 에너지를 소모하게 됩니다. *리뉴얼이 시전되고 있는 동안 오베론은 트리니티의 에너지 뱀파이어로부터 에너지를 얻을 수 없는 점 참고해주세요.

·         리뉴얼이 사용 중일 때의 어빌리티 아이콘을 추가하였습니다.

·         출혈 상태가 될 경우 리뉴얼의 출혈 감소 버프가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리뉴얼의 무기고 스탯 중 목표물 당 에너지가 에너지 효율/지속시간 모드의 영향을 받지 않는 UI 버그에 대해선 현재 파악되어 있으며, 차후의 패치를 통해 고쳐질 예정입니다.

 

할로우드 그라운드:

·         낮은 파티클 퀄리티 설정에서 할로우드 그라운드의 시각 효과를 볼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할로우드 그라운드의 전체적인 시각 효과 개선에 관해서는 아직 작업 중인 점 참조해주세요.

·         다른 오베론이 할로우드 그라운드를 펼친 상태에서 할로우드 이럽션 개조 모드의 효과를 발동시킬 경우 스크립트 에러가 발생하여 할로우드 그라운드의 시각 효과가 끝없이 남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할로우드 그라운드 & 할로우드 이럽션이 랙돌 당한 (쓰러진) 적에게 피해를 주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변경점:

·         그리니어 해저 연구소 타일셋의 잘못된 큐리아를 제거하였습니다.

·         신디케이트 제공품 목록에 있는 모드의 설명에 있는 “중요:” 를 <Warning>아이콘으로 대체하였습니다.

·         신디케이트 패널에 있는 “남은 일일 평판량” 텍스트가 줄바꿈되지 않도록 좀 더 간결하게 조정하였습니다.

·         택티컬 얼럿 엠블렘의 ‘메뉴 크기 조정’ 지원을 삭제했습니다.

 

고친점:

·         통신 내용 중 일부가 사라져 내면의 전쟁 퀘스트 도중 진행을 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라텔이 일부 워프레임 어빌리티에 면역이 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라이언트 환경의 널리파이어 보호막이 호스트의 시점보다 2-3초 늦게 생성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ere:https://www.reddit.com/r/Warframe/comments/67szr3/heads_up_nullifier_bubble_seems_to_not_taking/ .

·         위의 사항을 수정함과 동시의 널리파이어 보호막이 생성될 때 발생하는 클라이언트 환경의 스크립트 에러를 수정하였습니다.

·         매그넘 포스 모드의 설명란에 2개의 정확도 스탯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방어/구출 대상의 체력바가 간혹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그리니어 맵의 선풍기가 클라이언트의 피해만을 받을 경우 파괴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ere:https://www.reddit.com/r/Warframe/comments/67pu8z/hey_de_pretty_please_can_you_remove_this_annoying/.

·         채팅창이 화면 크기에 비례해 위치를 기억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루크라 샨다나의 코퍼스 글자 텍스쳐가 저화질로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텐노젠/디럭스 스킨 및 프라임 장비에서 발생하던 샨다나 마찰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무한 균열 미션 도중 마커 및 이름이 보이드 성유물 선택 화면 위로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비틀거리는 상태에서 근접 공격을 실행할 경우 비틀거림으로부터 벗어날 때 모션을 다시 한 번 재생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리니어 지구 타일셋의 풀 근처에 있을 경우 근접 무기의 조명이 깜빡이거나 윤곽선이 뚜렷이 생기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팽 및 듀얼 스카나의 무기 잔상 효과 위치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느린 하드 드라이브 및 빠른 네트워크 환경에서 컨텐츠 업데이트 과정을 취소할 시 발생하는 교착 상태를 수정하였습니다.

·         ‘마스터리 잠금’ 텍스트가 무기 아이콘에 가려지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다이렉트 X9 환경에서 옥타비아의 말렛이 밋밋하게 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하르팍의 보조 발사 기능과 관련된 스크립트 에러를 수정하였습니다.

 

콘클레이브 변경점

·         치유 시간 삭제에 맞춰 콘클레이브 내 오베론의 리뉴얼 스탯을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         콘클레이브 대전 도중 장비 설정을 바꿀 경우 가장 마지막에 사용한 장비만이 숙련도를 얻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콘클레이브 내에서 클라이언트들이 보너스 숙련도를 얻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