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옥타비아즈 앤텀: 업데이트 20.6.0 + 20.6.0.1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Octavia’s Anthem: Update 20.6.0

 

 추가점:

ZsmkFGO.jpg

 

엔듀라

이 텐노 레이피어의 섬세한 모습 뒤에는 그 맹렬하고 탄력 있는 힘이 숨어 있습니다.

 

니디나 아머 세트

이 넓게 빠진 곡선이야말로 니디나 아머 세트의 특징입니다.

 

3EBi6nk.jpg

브로카 샨다나

휘날리는 모양새의 이 텐노 망토를 복잡한 무늬로 조각된 브로치가 지탱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착륙정을 한층 더 행복하게 꾸며 줄 이나로스 노글 스태츄가 추가되었습니다!

 

하프톤 글리프 팩 - 많은 텐노들이 원하던 만화책 스타일의 프로필 아이콘 컬렉션이 지금 여기에! 이 패키지는 다음과 같은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나이더스 하프톤 글리프

· 이나로스 하프톤 글리프

· 옥타비아 하프톤 글리프

· 이바라 하프톤 글리프

· 마루 하프톤 글리프

· 아틀라스 하프톤 글리프

 

 

신규 스탠스

마체테 스탠스 - 사이클론 크라켄 - 날쌘 움직임으로 가하는 잔혹한 일격입니다.

*이 신규 스탠스는 그리니어 요새 타일셋의 저장고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한정 기간 마체테

앞으로 한정된 기간동안, 마체테가 워프레임에 돌아옵니다! 상점에서 이 무기, 혹은 그 설계도를 손에 넣으세요. 서두르세요 텐노, 마체테는 한국 시각 6월 2일 오전 3시까지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클랜 기부 내역 추적 기능

클랜 기부 내역이 개별적으로 추적 및 열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클랜 멤버 개인별로 크레딧, 플래티넘 및 자원 기부 내역을 편리하게 확인해 보세요.

2EYbnh0.png

 

  • 참고: 클랜 기부 내역은 이미 완료된 연구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으나, 현재 기부 진행 중인 연구부터 반영됩니다.

 

변경점:

·         아래 이미지와 같이 현재 채팅 채널에 입력할 수 있는 최대 글자 수를 표시하는 UI가 추가되었습니다.

·         해금되지 않은 리벤 모드를 센티넬 무기에 장착하지 못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해금 과정이 정상적으로 카운트되지 않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         아야탄 조각상 화면에 검색창 및 분류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노바의 안티매터 드롭이 노바 사망 시 자동으로 폭발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그리니어 요새 타일셋의 방어 미션이 다른 방어 미션과 마찬가지로 목표 주변의 원 안으로 들어가는 식으로 시작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손상된 데이터의 처리 방식을 개선하였습니다.

·         컨텐츠 업데이트 가속화 및 5MB의 RAM 절약을 위한 최적화를 실행하였습니다.

·         뮤탈리스트 콴타의 오브가 터질 시 의도치 않게 발생하던 25의 충격 범위 피해를 제거하였습니다 (100의 전기 피해는 그대로입니다). 이 충격 피해는 모드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았으며, 적이 오브 내에 있는 상태에서 오브가 터졌을 때에만 발생하였습니다.
 

·         네크로스의 섀도우 오브 더 데드 어빌리티로 엑시무스 유닛을 소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전 문제가 되었던, 네크로스가 엑시무스를 전혀 소환할 수 없었던 문제에 대한 후속 조치입니다.

 

고친점:

·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여러 맵의 출입문이 반쯤 열린 상태에서 멈추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낮은 프레임율의 환경에서 밴쉬의 사운드 퀘이크가 다소 낮은 피해를 가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30FPS일 시 1.7% 저하, 60FPS일 시 0.8% 저하)

·         생티 티그리스의 체력 버프가 클라이언트에게 작동하지 않거나, 호스트에게는 단 10초만 지속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번에야말로 진짜) 하이드로이드의 템페스트 배러지 모션을 캔슬할 경우 시각 효과가 반복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채팅 채널 필터에 제외 단어만이 추가되어 있을 경우 채팅 목록이 전혀 뜨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반 미션에서 플레이어의 워프레임에 신디케이트 시질이 장착되어 있는 상태에서 오퍼레이터로 탈출할 경우 미션에서 쌓인 신디케이트 평판이 저장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채팅에서 아이템을 링크할 시 프라임 워프레임이 제안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높은 프레임율의 환경일 시 캡처라에서 오퍼레이터의 보이드 에너지가 다 떨어지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자이카 샨다나 및 인큐버스 샨다나가 독립적으로 움직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코베넌트 샨다나가 잘려 보이거나 뻣뻣하게 움직이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창문이 깨진 방 안 (코퍼스 함선 등)에 있을 경우 오퍼레이터의 머리카락이 얼굴 앞에서 렌더링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리니어 해저 연구소의 탈출 지점 타일에 존재하던 깜빡이는 유리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목록을 스크롤링한 후 버튼이 비뚤어진 곳으로 옮겨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리스트 항목을 스크롤링할 경우 스크롤 바 너머까지  내용이 늘어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오퍼레이터를 컨트롤 중일 경우 센티넬 리젠 모드가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여러 상점 아이템들에 포커스 아이콘이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스테이시스에서 펫을 꺼냈을 시 펫의 성별을 볼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신디케이트 상태이상 효과가 발동 중임에도 불구하고 소리가 들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리니어 요새 맵의 함정에 출격 방어 목표물이 죽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가로 샨다나가 볼트의 다리를 뚫고 들어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텍스트 영역이 충분히 남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채팅 필터가 줄어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넘치는 크레딧 부자들의 크레딧 잔고 표시가 정상적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엠버의 플래쉬 엑셀러런트 개조 모드의 설명 중 속성을 나타내는 단어가 잘못 입력되어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라이언트의 오퍼레이터가 사용하는 보이드 블래스트가 호스트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성계 지도 화면에서 장비 설정을 변경할 시 워프레임 메쉬가 오퍼레이터에게 적용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여러 클랜 방의 명칭이 실제 명칭 대신 설명란의 내용을 명칭으로 쓰고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오베론의 레코닝을 사용할 때 발생하던 일부 애니메이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Octavia’s Anthem: Hotfix 20.6.0.1
 
변경점:
·        니디나 아머 세트에 적용되어 있던 마스터리 랭크 제한을 제거하였습니다.
·        엔듀라 컬렉션에 적용되어 있던 마스터리 랭크 제한을 제거하였습니다.
·        엔듀라의 마스터리 랭크 제한을 8에서 7로 변경하였습니다.
Edited by Ss_Immortal_Tech_sS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그리니어 요새Fortress가 숲이라고 잘못 번역된게 아래에 하나 더 있네요. 피곤하셔서 실수하신거같아요..항상 번역 감사합니다

·         그리니어 숲 타일셋의 방어 미션이 다른 방어 미션과 마찬가지로 목표 주변의 원 안으로 들어가는 식으로 시작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2 hours ago, Zergal76 said:

영문에는 Fortress라고 되어 있는데 그리니어 숲 맞나요?

 

9 minutes ago, lotusshim554 said:

그리니어 요새Fortress가 숲이라고 잘못 번역된게 아래에 하나 더 있네요. 피곤하셔서 실수하신거같아요..항상 번역 감사합니다

·         그리니어 숲 타일셋의 방어 미션이 다른 방어 미션과 마찬가지로 목표 주변의 원 안으로 들어가는 식으로 시작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번역 오류를 제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오류들은 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혼란을 야기시켜드려 죄송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