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오베론 프라임: 핫픽스 20.6.4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Oberon Prime: Hotfix 20.6.4

 

추가점:

·         실수로 단종된 네크로스 프라임 시스템 설계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네오 N7 성유물을, 스피라 프라임 블레이드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메소 S6 성유물이 새로이 추가되었습니다.

·        마스터리 랭크 24에 다다른 텐노들을 위한 마스터리 시험이 추가되었습니다!

 

변경점:

·         실바 & 이지스 프라임의 메이스가 장비하고 있는 동안 돌아가도록 변경되었으며, 휘두를 때와 대기 중일 때 각각 늘어나거나 줄어들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오베론의 이모탈 스킨에 PBR이 적용되었습니다! 이 변경점으로 이번 주 밝혀졌던 이모탈 스킨의 텍스쳐와 관련된 문제가 해결되며, 동시에 프라임 아머 부착물이 없을 경우 오베론 프라임의 어깨가 지나치게 허전해 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고친점:

·         Dx9 시스템과 관련된 크래쉬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인페스티드 브루드 마더가 근접 공격을 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탈취 미션을 솔로로 플레이할 시 수송차 및 코어가 비정상적으로 빠르게 움직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도장의 결투장을 나가려고 할 시 출입문에서 건설 화면이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요카이 헬멧의 마테리얼이 몸통 스킨 텍스쳐와 맞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수키라 프라임 샨다나가 너무 흐늘흐늘하게 움직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오베론 프라임에 기본 아머 이외의 어깨 아머를 장착한 상태로 성계 지도를 볼 경우 아머가 90도 돌아간 상태로 보여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