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부족한 무기 모드칸에 대한 개편안


skullfture
 Share

Recommended Posts

 모드칸은 한정되어있기에 모드를 더 넣고 싶은게 많아도 그렇지 못하는게 많은데요. 그래서 리벤모드를 조합해서 좀 더 좋은 방향으로 무기를 업그레이드를 함으로 안좋은 무기들은 쓸 수 있을 정도가 되어버려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죠. 하지만 OP급 무기들은 더 뎀지가 높아지는 상태인데요. 이렇게 리벤이 나온 마당에 제 생각에서는 무기의 모드칸을 좀 더 풀어보면 어떨까 합니다. 워프레임들의 엑실러스 모드와 같이 무기에도 이런 모드를 넣는거죠. 바로 가칭 'RIVENGE' 모드입니다. 다른 게임들의 '무기의 각성'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리벤 모드 전용 모딩칸이 있는거죠. 여기에도 똑같이 포르마 적용이 되어서 수용량도 줄일 수 있게 하고, (엑실러스와는 다르게 리벤이 아닌 다른 모드들도 넣을 수 있지만 패널티가 있다거나 하는 식으로 하든 말든 그건 잘 모르겠고..) 여튼 이 리벤지 모드를 풀기 위해선 엑실러스 모드 같이 플레로 열 수 있는게 아니라 시험을 봐서 시험에 통과해야지만 열릴 수 있게 하는겁니다. 무기 각성 같이요! 리벤 모드 해금같이 난이도가 있으면 좋겠죠! 짜피 리벤은 최종 컨텐츠이니 더 발전시켜서 무기는 넘쳐나고, 잠금 모드칸을 푸는 맛도 있고, 리벤 모으는 맛도 있고, 고렙 유저들은 시간과 포르마가 넘쳐나니 이런 대안이 인게임에 나름 현실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개편안 어떨까요?

Edited by skullfture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