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에인션트 잡기스킬의 명중률 무조건 100프로 입니까?


Nosca
 Share

Recommended Posts

아니 어떠한 무빙을 하더라도 무조건 잡기가 100프로 들어가는거같은데 이건 무슨 fps게임이기를 포기한 거 아닙니까? 

mmorpg에서나 100프로 되면 그러려니 하겟는데 무슨 에이션트 4마리가 죄다 잡기쓰니까 이리갔다 저리갓다 하다가 농락당하가 죽어버리네요

무슨 점프를하고 타이밍 잡아서 움직여도 무조건 100프로 잡기가 들어가는데 이거 미친거 아닙니까?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피해지기는 피해집니다. 다만 갈고리 탄속 자체가 빠르기도 하고, 에이션트들이 예측해서 쏘는지 잘 맞추더라구요. 가끔 보면 안맞을때도 있긴 있어요.

 

인페애들은 AI 설정이 잘 되어있는지 진행방향과 시야방향이 맞아떨어지면 미리 공격하기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인페스티드 MOA 충격파 생성하는것도 아에 사정거리에 들어가지도 않았는데 막 불릿점프하고 날아가고 있으면 정면에서 이미 모션 준비중이고 그렇더라구요.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일단 기본 전제부터가 잘못되었습니다. 일단 이게임은 FPS게임이 아니고, 액션TPS게임입니다. 여러 적들의 끌어당기는 후크샷이나, 봄바드의 오그리스등 유도되는 공격은 한두개가 아닙니다. 정면으로는 애초에 대응자체가 거의 불가능한 그리니어 고티어에서, 특히 엑시무스 요새일경우 몇개가 겹쳐서 다가오는 불벽같은 훨신더 까다로운 경우도 많지요. 하지만 그래서 있는게 액션게임으로써의 구르기와 스킬 시전시의 슈퍼아머, 그리고 핸드스프링과 리플렉션등의 모드입니다. 공격 예측되면 구르세요 그냥...구르면 안끌려갑니다...근접무기로 막아도 괜찮고...모딩칸에 핸드스프링 끼워놓으시면 잠깐 넘어지고 바로일어나서 안끌려갑니다. 슈어 풋티드등 넘어지기 내성있어도 안끌려가구요. 혹은 마나를 거의먹지않는 1번어빌을 허공이든 정면의 적이든 대충 날리면 잠깐 슈아가생겨서 안넘어집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2 weeks later...

타이밍 싸움 아닌가요???  모션나오면 구르거나 날아서 피하니까 대부분 피해지던데요... 모션도 정말 못알아볼정도도 아니고 어느정도 보이더라고요... 제 생각엔 타이밍 싸움 같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