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체인 오브 해로우: 업데이트 21.5.0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Chains of Harrow: Update 21.5.0da8dd0d10932c10f50a5d6ed3d8e7cc0.jpg

커뮤니티의 여러분이 만들어낸 11개의 새로운 텐노젠 아이템으로 여러분의 무기고를 꾸밀 시간입니다!

Mk4Ozu6.jpg

 

스킨 + 헬멧 세트:

노바 그락스 스킨(seperate 노바 그락스 스킨을 노바 그노바 스킨에서 분리) by Faven_PS

매그 그락스 스킨 by Faven_PS

하이드로이드 그락스 스킨 by Faven_PS

닉스 카르니펙스 스킨 by Vulbjorn the Walrus Rider

새린 아말가마 스킨 by prosetisen

이쿼녹스 인썸니아 스킨 by prosetisen

애쉬 츠쿠요미 스킨 by Yatus

아틀라스 모노리스 스킨 by Stenchfury

uaXIluu.jpg

 

스킨:

나타 데바인 스킨 by polygonmonster

3qkT82f.jpg

샨다나:

스카퓰리스 샨다나 by lukinu_u

나루 샨다나 by malayu and Jadie

 

하이드로이드 변경점 & 고친점

 

금요일자의 핫픽스 21.4.2에서 말씀드린 대로, 텐노 여러분께서 제공해주신 피드백을 열심히 읽고 오늘의 업데이트 전까지 계속해서 테스트해 보았습니다. 이로써 1주일만에 하이드로이드의 개편이 끝나고, 여러분께서 남겨주신 여러 건설적인 피드백들이 게임 내에 구현되었습니다!

 

아래의 변경 내역에는 하이드로이드의 사용을, 특히 팀 플레이에서 좀 더 수월하게 만들기 위한 여러 아이디어들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현재까지 33종으로 구성된 워프레임 중, 하이드로이드가 차지한 자리는 물의 힘을 이용해 액션 넘치는 방식으로 능동적으로 적에게 덮쳐드는 것입니다.

 

·         하이드로이드에게 PBR 효과가 적응되었습니다!

·         하이드로이드의 기본 에너지가 150에서 188로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템페스트 배러지에 어빌리티가 차지 중임을 알 수 있는 차징 효과음이 추가되었습니다.

·         아군들이 하이드로이드의 언더토를 향해 무기를 발사할 시 무기 피해의 반을 웅덩이 안의 적들에게 나누어 가할 수 있게 됩니다.

·         언더토가 초당 가하는 피해가 대상의 최대 체력에 기반한 퍼센티지로 계산됩니다.

·         언더토의 초당 피해가 웅덩이에 가라앉은 적의 수에 비례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더 많이 잠길수록, 피해가 더 세지는 거죠!

·         언더토가 가라앉은 적에게 가하는 피해가 충격 피해로 변경되었습니다.

·         텐타클 스웜의 촉수로 적을 잡았을 때 빠르게 흔들리는 적을 쏘기 힘들다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촉수가 적을 잡았을 때에는 좀 더 천천히 움직이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텐타클 스웜을 차징할 때의 시전 사운드를 좀 더 파워풀한 바다 느낌으로 개선하였습니다.

·         벽이나 기울어진 표면에 텐타클 스웜을 시전했을 시의 움직임을 개선하였습니다.

·         텐타클 스웜 시전 시의 구동 성능을 개선하였습니다.

·         언더토 상태일 시 센티넬이 어빌리티를 사용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버큠으로 끌려온 아이템이 시야를 막아 적을 끌어오지 못하는 문제가 해결됩니다.

·         언더토 상태에서 오퍼레이터로 전이할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언더토의 이동 시 에너지 소모가 엘리베이터를 탈 때에도 적용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적들이 언더토의 시각 효과를 제대로 적용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녹스 등)

 

변경점

·         구동 성능 개선으로 인해 일부 작은 적 위에 올라서거나 걸을 수 있었던 사항을 이전으로 되돌렸습니다. 이로 인해 작은 적에게 근접 공격을 가하기가 어려워지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         시뮬라크럼에서 워프레임이 죽을 시 부활 버튼을 일일이 누르지 않아도 즉시 부활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출혈 중 자가 부활을 개시할 경우 아군들이 소생을 시도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공간의 분위기와 맞지 않음으로 인해 캡처라 내의 무기고 콘솔을 삭제하였습니다. 그러나 ESC 메뉴를 통하면 여전히 무기고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친점

·         조르다스 평결 내에서 부활 시도 도중 UI 에러를 겪고 미션을 중단한 뒤 다시 재연결할 때, UI가 또 다시 망가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림보의 카타클리즘이 방어 목표물을 리프트로 옮기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워프레임 업그레이드 화면의 “랭크 보너스” 리스트에 워프레임의 현재 레벨로 인한 보너스가 포함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어 프로필의 가장 많이 사용한 워프레임 란에 “WARFRAME”이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5개 이상의 리벤 모드를 링크한 메시지를 보내려고 할 경우 채팅 내용이 모두 지워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볼트의 트랜지스터 쉴드의 이동 시 에너지 소모가 엘리베이터를 탈 때에도 적용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보어의 전리품 초반의 미션에서 미션에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릴 경우 미션에서 쫓겨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ex. “워프레임을 선택하세요” 화면에서 너무 시간을 오래 끌었을 경우)

·         오디스의 통신 이미지가 잘못된 효과와 함께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응보의 법칙 미션 도중 그러스트래그 3총사가 스폰될 때의 스크립트 에러를 수정하였습니다.

·        미라지의 홀 오브 미러즈 클론이 찬 렌즈의 화살통에 달린 끈이 사라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미라지의 홀 오브 미러즈 클론이 수납 위치 설정을 올바르게 반영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크로마의 다이너스티 스킨이 ESC 메뉴의 일부를 가리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캡처라에서 시간 정지를 풀 때 포토 모드에서 저격총의 조준경이 보이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캡처라에서 다른 워프레임에게 이쿼녹스의 스커트를 입힐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설정에서 저격총 조준경 UI를 비활성화할 경우에도 조준경 UI가 나타날 뿐만 아니라, 다른 무기로 전환할 때까지 계속해서 화면에 남아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시뮬라크럼에서 클라이언트들이 포커스 어빌리티를 무한으로 쓸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콘클레이브 변경점

·         ‘난전’ 매치메이킹 설정의 이름을 ‘공개’로 변경하였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