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로드맵 파트 2: 가라 퀘스트 및 새로운 정보!


Recommended Posts

 

텐노 여러분!

 

"사야의 기도" 는 가라를 제작하기 위한 설계도를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스트론 사람들과 그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퀘스트입니다.

 

"사야의 기도" 퀘스트는 아이돌론의 평원 업데이트와 함께 찾아옵니다 - 분리되어서 나오지 않을 거에요!  지난 로드맵 쓰레드에는 더 이상 코멘트를 달 수 없으며 이제 이 쓰레드에서 업데이트 정보를 다루고자 합니다. - 새로운 쓰레드에 당도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해당 퀘스트가 초심자들을 위한 퀘스트임을 기억해주세요! - 또한, 그에 따라 밸런스가 잡혀져 있고요. 숙련된 텐노분들이 퀘스트를 완수하는데 있어서 또는 신규 플레이어가 퀘스트를 완수하는 것을 돕는 데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숙련된 텐노시라면, 산들 바람을 타고 가듯이 가능한 한 이야기를 즐겨주세요! 퀘스트를 완료하기에 앞서 가라 워프레임을 가지고 계시다면, 리벤 모드는 여러분들의 것이 됩니다!

 


이번 주도 여전히 아이돌론의 평원 업데이트 출시 주간입니다! 물론 오늘은 출시일이 아니지만요 - 커피로 가득 채워진 잔들과 함께, 저희는 모든 사항에 대하여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사랑합니다, 텐노!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