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Geforce GTX Titan X 프리징,크래쉬 문제


Recommended Posts

대략적인 제 사양은 이렇습니다. 

CPU - i7-5820K

GPU - GIGABYTE GeForce GTX TITAN X Extreme X2

MotherBoard - MSI X99A SLI PLUS

SSD/HDD : Crucial MX200 500GB / Seagate Barracuda 3TB

RAM : SAMSUNG 8GB x 4

 

옥타비아 때 가끔 크래쉬가 일어날때가 있었는데,

해로우 업데이트 이후 증세가 심해지더니 특히 8~9월달에 정상적으로 게임을 플레이 할수 없을정도의 심각한 프리징,크래쉬가 뜨고 있습니다.

대략적인 증세는 게임 도중 검은화면이 뜨고 그래픽 카드가 응답이 없다가 다시 복구 됨을 반복하면서, 다시 정상적으로 돌아왔을때 특히, 파티플레이중일때 저를 제외한 다른 플레이어들이 이탈되어 솔로플레이로 강제되고 (게임이 시작된지 얼마 안됬다면 랜덤한 사람들이 들어왔다가 다시 증세가 나와서 다시 나가는걸 반복) 미션중일때가 아닌 함선에 있을때도 마찬가지로 반복됩니다. 

한달전에 서포트를 보냈었지만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는 최신이냐, 다운로드 최적화는 했느냐는등의 상투적인 문제 해결방법만 제시 할뿐 근본적으로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때문에 포럼 유저중에 Geforce GTX Titan X(Nvidia Tatin X가 아닙니다) 사용하시는 유저분이나 비슷한 증상을 겪어보신 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혹시 해결하셨거나 아직도 문제를 겪고 계시는분들이 있을까요?? 

 

 

아래는 겪었던 문제를 동영상으로 캡쳐하였습니다. (핸드폰 촬영 지식이 부족하여 화면회전이 이상한 점 양해바랍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이거 클라이언트로 인한 거보다 하드웨어의 문제일 가능성이 큽니다. 저런경우에는 소프트웨어의 문제라면 즉시 확인해서 고치는게 가능하지만 이런경우에는 확실하게 하드웨어 문제이거든요, 서포트에 문의를 해보시고 A/S 센터 가셔서 확인해 보시는게 빠르겠습니다.

 

Edited by GCRLee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