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작전명: 플레이그 스타!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OperationPlagueStar_Keyart.png

 

 

새로운 작전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작전명: 플레이그 스타를 즐겨보세요!

작전명: 플레이그 스타

분대원들과 힘을 합쳐 아이돌론의 평원을 지켜라!

불가사의한 유성체 하나가 시터스의 바로 바깥에 추락하여 끔찍한 종기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종기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자라나고 있으며, 오스트론 인들은 이 종기에서 인페스티드 생명체들이 나타나는 것을 목격했다고 하는군요. 이들이 시터스로 침입하기 전에 우리가 나서야만 합니다.

콘주는 베이 헥이 이 종기를 파괴할 수 있는 독성 물질을 보유하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허나 베이 헥이 도움을 줄 리 만무하지요. 헥은 오히려 이 기회에 인페스티드 종기를 이용해 시터스와 오스트론 인들을 평원에서 없애버리려 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너무 늦어버리기 전에 이 독성 물질을 손에 넣어 종기를 파괴해야만 합니다. 시터스의 콘주를 찾아가 어떻게 베이 헥에게서 이 독을 '받아'올 지 계획을 들어보세요.

 

해야 하는 것

콘주가 여러분을 위해 플레이그 스타 전용 의뢰를 준비해 두었습니다. 일련의 의뢰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는 작전 평판으로 이벤트 보상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그 스타 의뢰를 수행하시려면 시터스에 있는 콘주와 상의하세요.

   

알아야 하는 것

플레이그 스타 의뢰는 중간 정도의 적 레벨부터 시작되나, 의뢰 단계와 보상에 따라 점점 난이도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의뢰를 더 많이 완료할수록 새로운 신디케이트 - ‘작전’의 평판을 얻을 수 있으며, 잡동사니 상인, 나칵이 작전명: 플레이그 스타의 작전 신디케이트 보급 담당을 맡고 있습니다. 나칵이 제공하는 상품에는 여러가지 잡동사니 뿐만 아니라, 의뢰의 난이도와 보상을 더욱 올릴 수 있는 물품도 포함되어 있다구요!

  

이벤트 보상!

앰뷰라스 리본 이벤트에서 사용됐던 토큰 시스템에서 착안해, 저희는 이 아이디어를 한 걸음 더 발전시켰습니다. 잊지 마세요. 잡동사니 상인, 나칵이 작전명: 플레이그 스타의 작전 신디케이트 보급 담당을 맡고 있다는 걸요!

열심히 평판을 모아 나칵을 찾아가면 작전 보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규:

아이돌론 파일락시스 : 이 아이템을 장착하면 이벤트는 더욱 어렵게, 보상 평판은 더욱 많이!

인페스티드 조우 부품!

이벤트 엠블럼!

인페스티드 조우 엑소디아

 

기존 보상:

에테르 대거

스나이프트론

펄미네이션 모드

새크리파이스 모드

 

기타:

작전 평판을 이용해 시터스의 아이템들 또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클랜 점수 & 보상:

인페스티드 촉매 : 더 높은 점수와 보상을 위해 헤모사이트를 소환해보세요! 헤모사이트를 처치하면 6개의 모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헌터 세트 모드: 소환된 헤모사이트에게서 드랍되며 소환에는 인페스티드 촉매가 필요합니다!

헌터 아드레날린

헌터 커맨드

헌터 뮤니션즈

헌터 리커버리

헌터 시너지

헌터 트랙

이 이벤트의 순위표는 존재하지 않지만, 클랜의 실적이 올라감에 따라 테라코타, 브론즈, 실버 및 골드 트로피를 제작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새로운 아이템 또한 제작할 수 있게 됩니다! 아이템 제작에는 '헤모사이트 낭석(Hemocyte Cystolith)'이 필요하니, 헤모사이트를 처치해 이 낭석들을 모으세요!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