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Ps4등 콘솔플랫폼에서 마스터리랭크 승급시험의 난이도 조정이 필요합니다.


(PSN)Jins1224
 Share

Recommended Posts

안녕하세요. 워프레임을 즐겁게 즐기고 있는 유저입니다. 이렇게 재밌고 즐거운 게임을 개발하신 개발진과 잘 운영하고 계시는 운영진모두에게 찬사를 보냅니다. 이렇게 문의를 드리게 된것은 마스터리랭크 승급시험 난이도가 플랫폼을 크게 염두해 두지 않고 책정된 듯하여 난이도 조절에 대한 건의를 하고자 이렇게 하게 되었습니다. 워프레임이 PC기반의 rts 장르 게임이기에 어느 정도의 컨트롤 난이도가 존재하는 것은 당연하지만 PS4등의 콘솔은 입력장치가 PC와 크게 다르기에 정교한 움직임이나 에임을 컨트롤하기 대단히 어렵습니다. 이것은 미션등에서는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으나 승급시험 수행시간 제한과 실패시 하루 제한이라는 패널티는 ps4 유저입장에서는 너무 크게 좋지않은 스트레스로 작용합니다. 콘솔플랫폼 유저의 입장에서는 플랫폼 특성에 의한 문제가 있기에 콘솔한정으로 마스터리랭크시험의 수행시간을 늘리거나 시간제한을 없애는 것, 혹은 재도전은 가능하되 승급은 1일 1번제한으로 바꾸는 것이 그렇지 않은 것에 비하여 유저 접근성과 만족감에 더 크게 작용한다고 생각합니다. 연말에 즐겁고 행복한 일 가득하시길 바라며 이러한 요청이 개발진에게 꼭 전달되어 보다 즐거운 워프레임 환경이 만들어 지길 고대합니다.  

Edited by (PS4)Jins1224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