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아이돌론 평원 개편안


IRONLASER
 Share

Recommended Posts

워프레임에 처음으로 오픈월드 자유탐험 모드인 아이돌론 평원이 도입됬지만 아직 부족한 면이 많습니다. 그래서 아이돌론 평원에서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모아봤습니다.

데디케이티드 서버를 통한 최대 30인 동시접속 세션

기존 미션에 적용된 리슨 서버(파티원 중 1명의 컴퓨터에서 게임 진행과정을 처리) 방식 대신 모든 게임 진행과정이 서버에서 처리되는 방식으로, 콘클레이브에도 적용된 바 있는 데디케이티드 서버를 아이돌론 평원에도 적용해서 세션 하나당 최대 30인까지 동시 접속할 수 있도록 합니다. 어떤 세션에 들어갈 지는 출입구 내 복도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티 직접 찾기

시터스에서 임무 선택 시 또는 평원 내부에서 원하는 파티를 찾아서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시터스에서 임무 선택 시 자동 매치메이킹 또는 파티를 직접 찾거나 만들지의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평원 내부에서는 자동으로 파티에 소속되지 않으며, 대신 중단매뉴의 [파티찾기]를 선택해서 원하는 파티를 찾거나 만들수 있습니다.

기지 점령 및 활용(헬리포트)

평원내 그리니어 기지에 침입해서 기지 내부 병력을 제거한 뒤 기지내 콘솔을 해킹해서 기지 점령전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기지 점령전이 시작되면 기지 점령을 저지하기 위한 적들이 몰려오며, 이들을 일정 웨이브 이상 물리치면 기지를 점령합니다. 이렇게 점령된 기지에는 아군측 인력이 배치되며, 플레이어가 점령한 기지에 들어가면 시터스로 귀환한 것으로 간주되어 획득한 숙련도와 아이템이 저장되고, 플레이어의 체력,탄약,부활횟수와 동반자가 복구됩니다. 또한 기지 내 헬리포트를 통해 시터스 출입구 또는 다른 기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개별 귀환

파티에 소속된 상태에서도 혼자서 시터스로 귀환할 수 있으며, 귀환했을때에도 파티에서 탈퇴되지 않으며, 시터스에서 재정비한뒤 파티원들이 있는 평원으로 돌아갈수 있도록 합니다.

시터스&점령된 기지에서 상점과 주조소에 접속

착륙정으로 귀환하지 않아도 시터스에서 바로 상점이나 주조소에 접속해서 원하는 아이템을 구입 또는 제조할 수 있도록 합니다.

평원 내 아크윙 무제한 소환

소모품인 아크윙 런처를 제작할 필요 없이 아크윙 발사장치만 제작해도 평원 내에서 아크윙을 무제한 소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소모품 탭에서 별도의 아이템 배치 없이 사용 버튼을 길게 누르고 있으면 아크윙이 소환됩니다.

물에서 수영하기

플레이어가 물에 들어가면 육지로 재소환되지 않고 바로 수영할 수 있도록 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