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플레인 오브 아이돌론: 핫픽스 22.8.2


Recommended Posts

 

Plains of Eidolon: Hotfix 22.8.2

 

2018년의 첫 핫픽스와 함께 개발진이 워프레임의 장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저희 팀은 아직 2018년 초의 로드맵에서 언급된 요소들을 준비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코라, 데미지 2.5, 새로운 종류의 테랄리스트 등) 곧 소개될 이 변경점들에 대한 자세한 사항들은 앞으로 개발진 워크샵 게시글 등의 공식 커뮤니티 업데이트를 주목해 주세요.

 

우선 오늘 핫픽스의 주된 목표는 시터스에서 평원으로 이동할 시의 매치메이킹에 대한 개선 및 내면의 전쟁 퀘스트 진행 불가 문제에 대한 해결을 적용하는 것이었습니다. 주된 문제들이 해결되었으니, 이제 곧 워프레임에 다가올 추가점/변경점을 준비하기 위해 힘을 합쳐야 할 차례겠지요!

 

변경점:

·         현재의 분대원들과 동일한 시터스 채널로 로딩될 수 있도록 로딩 과정에 개선을 가하였습니다.  이 로딩 과정의 문제로 인해 문이 열리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평원으로의 로딩을 계속해서 시도하게 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         구울 목표물, 릭터스 알파, 어거 알파 및 익스파이어드 탈영병의 코덱스 스캔 요구 횟수를 3회로 하향하였습니다.

·         평원 드롭쉽들의 이동 경로 및 패턴을 개선하였습니다.

·         호스트가 스폰시킨 공중 지원 터렛 (및 방장 변경 이전의 클라이언트들이 스폰시킨 터렛)이 방장 변경 시 자동으로 파괴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이 변경점을 통해 방장 변경 후 이전의 터렛들이 그대로 남아 한 번의 하나 이상의 터렛을 운용할 수 있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호크의 일일 특별 판매 조우에서 임시 아이템을 제거하였습니다.

·         내면의 전쟁 퀘스트의 첫 단계에서 테신 위에 생기는 이상한 마커를 제거하였습니다.

·         무기고의 군센 모드 부분에서 탄창 수치를 제거하였습니다.

·         소니코어의 랙돌 기능으로 제자리 랙돌보다는 수평 랙돌이 좀 더 자주 나타나도록 조정하였습니다. 그럼 예전처럼 소니코어로 로켓 발사를 할 수 있게 되냐고요? 아니요. 하지만 드롭된 아이템을 주우러 가기에 불편하지 않을 거리 만큼은 쏘아보낼 수 있습니다.

 

쿼르탁 변경점:

·         장비 시의 무기 크기를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         0.5의 두께 꿰뚫기 수치가 추가되었습니다.

·         사망 시의 랙돌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고친점:

·         서징 대쉬를 워프레임에 장착하고 있을 시 보이드 대쉬가 특정 적을 타격하지 못해 내면의 전쟁 퀘스트를 진행할 수 없게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https://forums.warframe.com/topic/901382-not-able-to-finish-war-within-finally-boss-missions-with-focus-naramon/

·         내면의 전쟁 퀘스트 도중 그리니어 여왕이 대사를 마칠 때까지 몇 초간 피해를 줄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 무슨 시간낭비인가!

·         파티클 설정이 너무 낮게 설정되어 있을 경우 나이더스의 래비너스 어빌리티가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랩터 보스전에서 요구되는 환기구를 파괴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목표 마커가 계속해서 남아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방장 변경 시 목표 환기구가 잘못 표시되던 문제 또한 수정됩니다.

·         스토리 관련 조각(세팔론 조각, 천년어 등)을 하나도 스캔한 적이 없을 경우, 구울 스토리 조각들이 바운티 보상으로 주어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메임 어빌리티의 범위 내에 지나치게 많은 적이 있을 경우 피해를 전혀 가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오비터 장식이 기존의 방에서 빈 방으로 옮겨졌을 경우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어콜라이트의 코덱스 항목에서 드롭된 모드 정보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옥타비아의 찬가 퀘스트 도중 일부 미션에서 히드라울루스가 보이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제니스 및 제니스타 무기의 디스크가 발사되어 있는 동안, 보조 발사 키를 이용하여 제니스의 디스크를 폭발시킬 시, 제니스타의 디스크에 대한 HUD 아이콘이 제거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무기고에서와 같은 경우에서 텍스쳐가 사라지던 드물게 발생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해로우의 사원 안쪽의 한 구역에서만 워프레임에서 오퍼레이터로 전이가 발동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엑스칼리버, 닉스, 닉스 네메시스 스킨 혹은 닉스 프라임에 죽은 자의 날 이가로 샨다나를 장착할 시 겹쳐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로드 아웃 선택 팝업창에서 방금 삭제한 로드 아웃을 선택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군센의 회전 공격 및 장착 해제 음향이 플레이어들의 위치와 상관없이 모든 플레이어에게 들리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조우 부품을 장착할 시 원치 않는 음향이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전투를 하는 동안 특정 시점에서 근접 무기 타격음이 들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나이더스의 머리가 디오라마에서 분리되어서 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구울 디바우러가 코덱스 디오라마에 2017년에나 유행하던 댑을 하고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헌터 커맨드 모드가 동반자에 스크립트 된 어빌리티 (예. 스미타 참)의 사용을 억제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평원의 다수의 낚시 지점에서 물 안이 보이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스나이퍼 조준경, 노잠 커터, 코덱스 스캐너 및 신디시스 스캐너를 사용할 시 엠버 버밀리언 헬멧의 화염 이펙트가 사라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서징 대시 어빌리티 설명란에 범위 거리가 중복되어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오베론의 어빌리티인 레코닝을 시전 할 시 일어나는 스크립트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무기고에서 장비 설정을 변경할 때 크래쉬가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