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서버 채팅 이용 불가


Recommended Posts

  • 2 weeks later...

안녕하세요 텐노!

워프레임 팀에서는 가능한 채팅 채널을 개방적으로 운영하여 모든 유저분들을 환영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만, 쾌적한 채팅 환경을 위하여 부적절한 언어나, 스패밍, 욕설 등과 같이 다른 플레이어 분들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언행을 보인 플레이어 분들의 경우 자동 봇 스크립트 혹은 커뮤니티 관리자의 판단에 따라 채팅 채널 추방 및 밴 등의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방 및 밴 조치의 경우 일시적으로만 유지되며, 이러한 조치가 내려짐과 동시에 해당 조치가 내려진 사유에 대한 알림이 발송됩니다. 이러한 사항은 일정 시간동안에 한해 유지되는 조치이며, 대부분의 경우 서포트에서 도움을 드리기 전에 해제되어 다시 채팅이 가능해지므로 서포트에서는 해당 문제에 대해 직접 도움을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채팅 밴은 최대 1주일까지 유지될 수 있으며, 만약 1주일 이상 채팅 밴이 유지되고 있다면  해당 상황의 이유를 직접 조사할 수 있도록 http://support.warframe.com 으로 문의를 보내주세요.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