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슈라인 오브 아이돌론: 핫픽스 22.12.3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Shrine of the Eidolon: Hotfix 22.12.3

 

*아래의 문제사항은 이미 개발진에 알려져 있으며 다음 핫픽스에 수정될 예정이란 점 참고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래스트의 한 수 퀘스트 도중의 인덱스 미션에서 얻는 보상 크레딧 양이 잘못 되어, 이겼음에도 불구하고 돈을 잃게 되는 현상

 

제피르 변경점 및 고친점:

업데이트 22.12.0 당시 언급된 대로, 제피르의 새로운 어빌리티 에어 버스트를 우선 여러분께 선보였지만, 차후의 피드백에 따라 조정될 수 있다는 언급을 남겨드린 바 있었지요. 그리고 바로 지금! 그녀의 공기역학적 시너지를 유지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조정사항을 적용하였습니다:

 

·         공중에서 제피르의 에어 버스트를 사용할 시 에너지 소모량이 반으로 줄어듭니다.

·         제피르의 에어 버스트 발사체의 속도를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         제피르의 토네이도가 조준점을 따라 이동하는 속도를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         제피르의 터뷸런스에서의 반복 효과음을 제거하였으며, 공중부양 시의 반복 효과음 볼륨을 낮추었습니다.

·         토네이도에 사격을 가하여 제피르의 토네이도 안에 갇힌 볼래틸 러너 (사망 시 폭발)를 처치할 경우 발생하는 크래쉬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제피르의 에어 버스트를 토네이도에 사용 시 토네이도의 크기가 늘어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틀라스 변경점:

·         아틀라스의 러블 효과 소진 속도를 반으로 낮추었습니다.

 

변경점:

·         제갈의 치명타 확률을 본래 의도되었던 20%로 수정하였습니다.

·         오퍼레이터 앰프를 발사할 때의 폭발 및 연기 이펙트의 톤을 다소 낮추었습니다.

·         성유물 개방/리벤 해금 시 UI의 공백이 서로 일치하도록 약간의 조정을 가하였습니다.

·         소마코드의 볼륨 설정이 모든 세션에서 저장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아래와 같은 무기에 소소한 효과음 리마스터링이 적용되었습니다:

o    티그리스 / 티그리스 프라임 / 생티 티그리스

o    볼터 / 볼터 프라임

o    래트론 / 래트론 레이스 / 래트론 프라임

o    스나이프트론 반달

o    루비코

 

고친점:

·         다르진을 타고 하늘을 날 때 발생하는 크래쉬를 수정하였습니다.

·         암살 의뢰의 사령관(커맨더) 유닛을 지나치게 빨리 처치했을 경우 의뢰 단계가 진행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신의 오비터에 있는 상태에서 분대원 중 누군가가 분대를 떠날 경우 분대 UI의 기능이 멈추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공개 세션 참가에 실패했을 경우 분대 UI가 “플레이어 대기 중 / 투표 초기화” (본래 플레이어 대기 중 / 미션 취소) 상태로 바뀌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테랄리스트가 주변에 떨어진 드롭 아이템을 발로 차고 다니며 간혹 땅 아래로 떨어뜨리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인덱스 도중 호스트의 시점에서 볼 때 클라이언트와 인덱스 포인트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었을 경우 클라이언트가 포인트를 주울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오퍼레이터로 전환 후 다시 돌아왔을 경우 일부 어빌리티 (파이어볼, 바우반의 1,2,4번)의 에너지 소모량이 두 배로 늘어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틀라스의 패스 오브 스태츄 개조 모드로 석화시킨 적들이 러블을 드롭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케인 아라크네의 피해량 향상이 지면을 사격했을 때에도 초기화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모든 테랄리스트 류 적들이 다르진에 탄 플레이어를 공격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샷건 리벤이 다르진을 활로 처치하는 도전과제를 만들어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바우반의 바운스 함정을 밟은 대상이 수직이 아닌 수평으로 멀리 튕겨나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지면에서 보는 스커지가 올바른 형태로 회전되어 있지 않은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미라지 프라임의 마테리얼이 어두운 곳에서의 이클립스 시전 중 진흙처럼 보이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무기고를 처음 열었을 시 외형 메뉴에서 펫의 털 패턴을 볼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블레이드스톰 사용 도중 애쉬의 클론들이 적을 타격함에도 불구하고 근접 콤보 카운터가 올라가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상황에서 AI들이 제 자리에 정지하게 만들던 경로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어의 손전등 불빛이 너무 어둡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리셋에서의 안개가 너무 밝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채광 도중 발생하던 스크립트 에러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틀라스의 텍토닉스 시전 시 스크립트 에러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미라지 프라임의 홀 오브 미러즈 시전 시 스크립트 에러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애쉬의 블레이드스톰 시전 시 스크립트 에러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에퀴녹스 워프레임으로 전이를 하면 스크립트 에러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읽은 메일을 모두 삭제중 새로운 메일이 도착하면 스크립트 에러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쿠바 사이펀의 그림자가 가끔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리벤 해금 디오라마가 한쪽으로 치우쳐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인스턴스에 들어갈 시 공백의 이름이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킬샷 및 헤드샷 음향에 의도하지 않은 변경점을 다시 수정하였습니다.

·         리셋 착륙정의 착륙 소리가 들리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topic/915481-liset-audio-bug/

·         보어의 전리품 컷씬의 라이팅을 수정하였습니다.

·         디스플레이 설명이 UI 범위를 벗어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Edited by [DE]Yun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