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슈라인 오브 아이돌론: 핫픽스 22.13.2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Shrine of the Eidolon: Hotfix 22.13.2

 

변경점:

·         테랄리스트, 간툴리스트 및 하이드롤리스트가 이제부터 모두 아케인을 드롭하게 되었습니다!

o    3종의 모든 테랄리스트류 적들이 100% 확률로 아케인 하나를 드롭합니다.

o    모든 종류의 아케인들은 각 아케인의 희귀도와 테랄리스트류 적의 난이도에 따라 고르게 배정 및 분배되었습니다.

o    각 테랄리스트류 적을 어떻게 쓰러뜨리느냐의 방법 또한 아케인 종류 및 확률에 영향을 미칩니다.

·         확장 평원 지도에서의 컨트롤러 커서 속도를 반으로 줄였습니다.

·         워프레임 런처가 최적화의 필요성을 감지할 경우 자동으로 최적화를 실행할지 묻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사르바 하네스에서 빠져 있던 악센트 색상을 고치기 위해 금속 마테리얼을 변경하였습니다.

·         외형 화면에서 볼 수는 있었으나 실제로는 소지품 내에 없었던, 아직 출시되지 않은 외형 아이템을 볼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케인 레지스턴스의 설명을 전기 대신 독성으로 변경하였으며, 그에 맞게끔 아이콘 또한 갱신하였습니다.

·         사르파의 발사음을 일부 갱신 및 수정하였습니다.

·         작은 텍스트 옵션을 설정했을 시의 선명도를 개선하였습니다.

·         디바 폴암 스킨의 에너지 색상과 옥타비아 디바 스킨의 기본 색조를 스팀 워크샵 페이지의 이미지와 더 잘 맞도록 조정하였습니다.

 

고친점:

·        엠버의 파이어 블래스트로 생겨난 화염 고리를 통해 클라이언트가 탄환을 발사해도 화염 피해가 부여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방장 이전 이후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나이더스가 사용한 래비너스의 이펙트가 사라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오퍼레이터의 UI상에서 면역 혈청 주입기가 전혀 존재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주입기를 사용할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릴레이/시터스 무기고에서 캐릭터가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릴레이/시터스 무기고에서 동반자가 둘 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낚시 도중 클라이언트가 죽은 뒤 부활한 경우 호스트에게 발생하던 스크립트 에러를 수정하였습니다.

·        오퍼레이터가 펫과 상호작용할 시 얼굴 텍스쳐가 왜곡되는 현상을 추가적으로 수정하였습니다.

·        시터스에 처음으로 입장했을 시 폰트가 잘못되어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텐노젠 아이콘이 무기고에서 잘못된 색상으로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상호작용 액션의 텍스트가 오비터 내에서는 플레이어의 워프레임 위에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침공 화면의 깨진 텍스트를 수정하였습니다.

·         텍스트의 대문자/소문자 불일치를 수정하였습니다.

·         미션 화면을 로딩하는 도중 리셋에서 발생하던 크래쉬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Edited by [DE]Yun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