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슈라인 오브 아이돌론: 업데이트 22.14.0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Shrine of the Eidolon: Update 22.14.0

 

a2967118fd2ae8684ae1f8f6210e4529.jpg

 

옥타비아 마에스트라 스킨

이 되풀이되는 옥타비아의 혼돈의 협주곡으로 앙코르를 준비하세요. 관중들이 거장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호로스 악기 팩

옥타비아의 만다코드를 위한 테마별 악기 팩입니다. 절로 춤이 나오는 비트를 담은, 전쟁의 악보.

*이 팩은 옥타비아의 외형 화면을 통해 만다코드를 연 뒤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볼터 브라뷰라 스킨

디바에게 걸맞는 볼터의 새로운 스킨입니다.

*참고: 다른 볼터류 무기들의 발사/재장전 모션에 따른 차이점과 기술적 한계로 인해, 볼터 브라뷰라 스킨은 볼터에 한해 장착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타 스킨의 경우 같은 종류의 일반적으로 다른 무기에도 장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나, 이 스킨의 경우 볼터에 한해서만 적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하는 것이 좋다고 판단되었습니다.

 

베리스모 샨다나

스타카토처럼 돋보이는 이 베리스모 샨다나의 디자인으로 누구나 숨막힐 만한 등장을 연출해 보세요.

 

마에스트라 컬렉션

명연주자가 되기 위한 그 모든 것: 옥타비아 마에스트라 스킨, 베리스모 샨다나, 그리고 볼터 브라뷰라 스킨. 저절로 춤이 춰지는 박자를 울릴 전쟁의 악보 만다코드를 담은 호로스 컬렉션도 포함되어있습니다.  

 

옥타비아의 개조 모드 아이디어 공모가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개방되었습니다!  충실한 만다코드 전문가 분들의 기발한 아이디어들을 기다립니다: [LINK]

 

캡처라 도구 확장

 

새롭게 확장된 캡처라 도구로 기예르모 델 토로와 같은 영화감독이 되어 보세요! 재생 속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하고, 시각 효과를 자유자재로 삽입해 여러분만의 프라임 트레일러를 만들어보는 겁니다. 200개가 넘는 카메라 포지션 및 원하는 대로 밈을 만들어낼 수 있는 텍스트 기능까지 무궁무진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추가점 & 변경점:

·        200개가 넘는 카메라 포지션에서 촬영할 수 있으며, 카메라 속도를 조절하는 등 여러 기능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최대 5줄까지의 게임 내 텍스트를 넣고(줄당 30자 제한), 글자 색도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습니다.

·         UI를 제거하고 카메라 트랙을 재생하는 등의 기능을 가진 시네마틱 모드 버튼을 추가하였습니다. 캡처라 모드로 돌아가시려면 ESC를 누르세요.

·         로터스 광채 및 흑백 대비(Edge of Shadows) 필터가 추가되었습니다.

·         필터 조절을 위한 필터 투명도 및 필터 깊이 슬라이더가 추가되었습니다.

o    이 옵션들은 필터가 일반(뉴트럴) 상태일 경우 조작 불가능 상태가 됩니다.

·         아이돌론의 평원 배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간대 변경 및 비 세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각 카메라 포지션에 따라 반영됩니다)

·         필터 옵션을 목록 맨 위로 옮김으로써 필터 메뉴가 화면 범위를 넘어가 일부 필터를 클릭할 수 없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또한 8인 캡처라에 분대원들을 초대하려면 이제 캡처라 내에서 7명의 다른 플레이어들을 초대하기만 해도 된다는 점 또한 주목해야죠. 토벌전 로비를 이용할 필요가 이젠 없어졌답니다!

 

아케인 시스템 개편

아케인 시스템에 손을 댄 지는 제법 오랜 시간이 흘렀지요. 테랄리스트, 간툴리스트 및 하이드롤리스트에게로의 아케인 보상 이전은 일부 텐노들이 있는지조차 몰랐던 아케인 시스템을 더욱 크게 개선하기 위한 첫 걸음에 불과했습니다.

 

아케인이 무엇인지에 대한 환기성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조해주세요!

 

아케인이 뭐죠?

변경 전: 아케인이란 일부 장비 및 외형 아이템에 설치할 수 있는 강화 아이템으로, 미션 내에서 특정한 상태를 만족함으로써 발동하는 버프를 부여합니다.

변경 후: 아케인이란 워프레임, 오퍼레이터, 오퍼레이터 앰프 및 조우에 설치할 수 있는 강화 아이템으로, 미션 내에서 특정한 상태를 만족함으로써 발동하는 버프를 부여합니다.

 

아케인은 어디서 얻나요?

핫픽스 22.13.2을 기점으로, 아케인은 아이돌론의 평원에서 테랄리스트, 간툴리스트 및 하이드롤리스트 를 쓰러뜨려 얻으실 수 있습니다.

 

내 아케인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아케인 매니저 화면은 주조소 화면의 오른쪽 하단에 있는 ‘아케인’ 버튼을 눌러 여실 수 있습니다.

yzkKMKA.jpg

 

내 아케인은 어떻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나요?

같은 종류의 아케인을 여러 개 소유할 경우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모드와 비슷하게),  아케인 매니저 화면에서 업그레이드 시의 스탯과 함께 아케인 업그레이드 버튼을 보실 수 있습니다.

QwrvYTn.jpg

 

아케인 업그레이드를 선택할 시, 명시된 수의 아케인을 소모하게 됩니다.:

WB701It.jpg

 

새로이 업그레이드 된 아케인은 업그레이드된 스탯 및 추가 업그레이드 옵션을 표시하게 됩니다.:

rxnyNsK.jpg

 

추가점 & 변경점:

·         아케인이 외형 아이템/헬멧에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으므로, 업데이트 후 로그인 시, 외형 아이템/헬멧에 설치된 모든 아케인들이 해제됩니다.

o    옛 버전의 아케인 헬멧은 이전과 같은 상태로 남게 되나, 이미 2개의 아케인이 설치된 워프레임에는 구 아케인 헬멧을 장착할 수 없습니다.

·         아케인은 오직 워프레임, 오퍼레이터, 오퍼레이터 앰프 및 조우에 한해서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o    워프레임 및 오퍼레이터에는 각각 2개씩의 아케인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o    오퍼레이터 앰프 및 조우에는 각각 1개씩의 아케인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         업그레이드된 아케인을 거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아케인의 시각적 요소에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아케인 희귀도가 모드 및 성유물에 사용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이미지에 표시되므로, 이전과 비교해 더욱 알기 쉽게 희귀도를 구분할 수단이 될 겁니다. : :CosmeticEnhancersPBR.jpg

·         아케인 매니저 화면에서 아케인을 검색 및 분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아케인을 설치하려면 마스터리 랭크 5 이상이거나, 업데이트 시점에서 마스터리 랭크 5 미만일 경우 아케인을 하나 이상 보유해야만 합니다.

 

전체적 추가점:

·         마에스트라 자신이 직접 선보인 6종의 나르타 감정 표현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o    마니부스 나르타

o    디게이지 나르타

o    노블 나르타

o    테르피쇼어 나르타

o    크루자르 나르타

o    시스톨리 나르타

·         7 종의 새로운 신디케이트 캡쳐라 배경이 추가되었습니다:

o    루아 샘 배경 (아비터즈 오브 헥시스)

o    코퍼스 얼음 행성 잔해 배경 (세팔론 수다)

o    그리니어 조선소 공장 배경 (뉴 로카)

o    코퍼스 가스 도시 도관 배경 (페린 시퀀스)

o    인페스티드 함선 대교 배경 (레드 베일)

o    그리니어 주둔지 리액터 배경 (스틸 메리디안)

o    버려진 오로킨 함선 플라자 배경 (세팔론 시마리스)

·         헤마를 이용한 헤드샷에 좀 더 흡혈감 나는 이펙트를 추가하였습니다!

·         확장 평야 지도를 열 시 5초에 한 번씩 플레이어의 위치를 표시하는 화살표에 깜빡임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디스플레이 설정에 필터 투명도 슬라이더를 추가하였습니다.

 

전반적 빔 무기 변경 사항 및 수정 사항:

·         적들이 특정 ‘군중 제어’ 어빌리티에 영향을 받을 시 빔 무기로 그들에게 피해를 입힐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발사 시작 후 0.6초간 피해량이 서서히 상승하며, 목표물을 옮길 경우 2초 간의 피해량 하락이 시작될 때까지 0.8초간의 딜레이가 존재합니다.

·         아래와 같은 예외 무기를 제외하고, 모든 빔 무기의 피해량 상승은 20% (변경 전 10%) 에서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o    컨벡트릭스

   §  주 발사 기능은 60%에서 시작됩니다.

   §  보조 발사 기능은 80%에서 시작됩니다.

o    페이지

  §  70%에서부터 시작

o    엠볼리스트

  §  30%에서부터 시작

·         빔 무기에 멀티샷 능력치가 더 일관적으로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시니스터 리치와 같은 무기 사정거리 모드는 더 이상 앰프렉스와 같은 연쇄공격을 할 수 있는 무기에서 발사되어 (적중된 적에게서 다른 적으로 퍼져나가는)체인의 거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메인 빔은 여전히 해당 모드들에 영향을 받습니다.

·         퀵 밀리시에도 빔 무기가 계속하여 발사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특정 빔 무기 변경 사항:

 

앰프렉스

·         (적중된 적에게서 다른 적으로 퍼져나가는)체인의 사정거리가 7.5m에서 10m로 증가되었습니다.

·         피해량이 24에서 22로 감소되었습니다.

 

사이크론

·         사정거리가 20m에서 24m로 증가되었습니다.

·         탄창 크기가 60발에서 40발로 감소되었습니다.

 

아토모스

·         (적중된 적에게서 다른 적으로 퍼져나가는)체인의 사정거리가 4m에서 7m로 증가되었습니다.

 

시냅스

·         사정거리가 20m에서 27m로 증가되었습니다.

·         피해량이 18에서 20으로 증가되었습니다.

 

플럭스 라이플

·         플럭스 라이플을 재충전시킬 때의 컨트롤러 진동을 조정하였습니다.

 

발굴 목표 UI 변경 사항:

최대한 간단히 말해, 발굴 미션의 UI가 정리 및 단순화되었습니다!

·         무한 발굴 미션 UI의 ‘발굴한 크라이오틱’ 양이 ‘완료된 발굴’로 교체되었습니다. 이 ‘완료된 발굴’ 수는 무한 미션에서의 티어별 보상 단계를 따라 숫자를 세며, 이를 통해 복잡하게 크라이오틱 수를 계산할 일이 없어집니다!

o    플레이어 여러분들은 여전히 미션 진행 화면에서 발굴된 총 크라이오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르진 변경 사항 및 수정 사항:

·         다르진에 탑승할 시 워프레임이 ‘무적’ 상태가 되며, 적들은 워프레임 대신 다르진을 먼저 격추시키려 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전이를 사용한 상태에서 다르진에 탑승하지 못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이 수단으로 오퍼레이터가 지상을 휩쓰는 동안 워프레임이 알아서 다르진을 조종하는 어메이징한 팀워크가 가능했지만, 절대 의도된 사항이 아닙니다.

·         대기 상태의 다르진에 존재하던 먼지 이펙트를 제거하였습니다.

·         아크윙 모드에서 다르진에 탑승할 때 아크윙 모드가 종료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다르진을 운전하고 있는 도중 웨이포인트를 찍을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다르진에서 내릴 경우 죽은 센티넬이 부활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탑승자가 없는 다르진이 발견되자마자 아군 AI 혹은 센티넬이 다르진을 부숴버려 탑승할 기회조차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다르진이 아이돌론의 평원에 있는 장벽을 통과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변경점:

·         토벌전 미션 (응보의 법칙 일반/나이트메어, 조르다스 평결) 들이 제거되었습니다.

o    패치 후 워프레임에 로그인할 시, 몇 년동안 토벌전 미션에 성원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는 메시지와 함께 신규 세카라인 인바티 세카라가 여러분의 메일함으로 발송됩니다 (1회 이상 토벌전을 완료한 경우). 현재 보유한 토벌전 미션 키를 제작하기 위해 소모된 아이템들 역시 반환되었습니다.

·         새로운 아케인 희귀도 계산에 기반을 두어 테랄리스트 아케인 드롭 테이블을 살짝 조정하였습니다.

·         이제 퀼 온코의 제공품이 아케인, 외형 그리고 기타로 분류됩니다.

·         오비터 장식을 배치한 후, 다시 장식 아이템 메뉴로 돌아가지 않고 같은 종류의 장식물을 하나 더 배치하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드롭쉽이 통째로 폭발함으로써 드롭쉽에 타고 있던 적 유닛들이 사망할 경우, 이 적들 역시 리벤 도전과제 중 ‘드롭쉽 위의 적을 X체 처치’의 대상에 포함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그리니어에겐 힘든 나날이 되겠군요!

·         쿠바 코덱스 스캔 요구량이 50에서 3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이제 버큠이 아틀라스의 어빌리티로부터 생성되는 “러블”을 빨아들입니다!

·         커스텀 HUD가 작동하지 않게 하는 연유로 더 이상 오퍼레이터로 아틀라스의 어빌리티로부터 생성되는 “러블”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         도둑맞은 꿈 퀘스트가 포보스 교차점 완수에 대한 보상이므로 더 이상 마스터리 랭크 3 도달 시의 보상으로 플레이어에게 주어지지 않습니다.

·         아케인 어질리티의 설명을 새로운 기능에 일치하도록 업데이트하였습니다. 이제 아케인 어질리티는 워프레임의 이동 속도가 아닌 파쿠르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        레이저백 함대 메일에 포함된 목적 및 장소가 더욱 명확하게 수정되었습니다.

·         시터스 위습을 주울 때 화면 및 사운드 이펙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클랜 엠블럼의 투명한 가장자리의 품질을 향상시켰습니다.

·         의뢰 단계 혹은 급습을 완료한 후에 부활을 사용하면 더 이상 해당 체크포인트 전에 얻은 숙련도에 대한 패널티를 받지 않습니다. 아래의 예를 확인해주세요:

o    이전: 숙련도 1000 획득, 첫 의뢰 단계 완료, 숙련도 500 추가 획득, 부활: 획득한 숙련도 1500 10%인 150 숙련도를 잃습니다.

o    현재: 숙련도 1000 획득, 첫 의뢰 단계 완료, 숙련도 500 추가 획득, 부활: 체크포인트 (의뢰 단계) 이후에 얻은 숙련도의 10%인 50만 잃게되며 첫 의뢰 단계를 통해 얻은 숙련도 1000은 “저장”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아르카 플라즈모어 무기의 포스 발사 음향 효과를 약간 수정하였습니다.

·         군센을 장착하는 음향 효과를 좀 더 부채를 드는 것과 같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헤마로 헤드샷을 맞출 시의 음향이 증가되었습니다.

·         이제 헤마를 재장전하기 위해서는 최소한 3의 체력이 필요합니다. 탄창수는 필요하지 않은 정보이므로 화면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         하이드로이드의 어빌리티인 템페스트 배러지 및 텐타클 스웜에 대한 설명을 업데이트하였습니다.

·         트리니티의 어빌리티, ‘블레싱’의 내용이 다음과 같이 수정되었습니다: 트리니티의 숙련도 범위 안에 있는 동료들의 체력과 쉴드를 회복시키며 피해 면역을 부여합니다.”

·         오직 도금된 조우/앰프만 마스터리 랭크에 반영되므로 프로필 스탯에서 도금되지 않은 조우/앰프를 제거하였습니다.

·         인벤토리 화면에서 스크롤링이 필요할 경우 스크롤링 속도를 증가시켰습니다.

·         의뢰 보상을 스크롤하여 확인할 때의 컨트롤러 서포트를 향상시켰습니다:

o    좌/우 화살표 키 및 좌/우 아날로그 스틱으로 토글하여 의뢰 혹은 보상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채팅창 이동과 관련된 불편한 점을 다수 수정하였습니다:

o    채팅창을 게임 화면 맨 위로 이동시킬 때 마우스가 게임 화면을 벗어나도 더 이상 채팅 창이 닫히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o    채팅창을 매우 빠르게 드래그 하여 이동시킬 때 이동이 불가능해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o    채팅창을 게임 화면의 모서리에 드래그 하여 이동시키면 계속하여 드래그 해야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시마리스와 대화 도중 불필요한 ‘나가기’ 버튼을 제거하였습니다.

·         성계 지도를 드래그 하여 이동할 때 노드의 깜박거리는 효과가 지속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상호 작용 아이템 (예: 경보기)을 사용하는 NPC들의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         포모리안 공격 미션에 학습적인 목표 UI를 추가하였습니다.

·         애쉬의 스모크 스크린 어빌리티의 음향 효과가 어빌리티가 활성화된 기간 동안 지속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고친점:

·         버려진 오로킨 함선 생존 미션에서 10 분 이후에 탈출하는 경우 오로킨 볼트를 열음으로써 획득한 커럽티드 모드를 받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미라지의 어빌리티인 홀 오브 미러즈의 분신으로 적을 처치하였을 시 워프레임 숙련도를 획득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최대 탄창 크기를 감소시키는 모드가 헤마의 탄창에 영향을 미쳐 불완전한 재장전을 야기하는 것에 관하여 더 많은 수정을 가하였습니다.

·         건블레이드 무기의 발사 공격을 사용할 때 워프레임이 넘어져 더 이상 발사 공격 사용 불가 및 발사 공격 음향 효과가 들리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암살 의뢰에서 커맨더가 생성되지 않던 문제에 관하여 더 많은 수정을 가하였습니다.

·         낯선 신비 퀘스트 마지막 미션에서 적들이 포털의 다른 쪽에서 생성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빔 무기와 메사의 발리스틱 배터리의 작용 방식이 다른 무기 유형과 같은 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추가 피해량은 첫 타격에만 적용되며 빔 무기 특유의 피해량 상승 시간을 무시하고 빔 무기의 100% 피해를 가합니다.

·         아틀라스로부터 생성되는 러블에 그 어떠한 물리 효과가 적용되어 있지 않아, 석화된 적이 죽는 경우 러블이 공중에 떠 있게 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애쉬의 슈리켄 어빌리티의 베기 상태이상 효과가 뭉쳐있는 (예: 페록스의 보조 발사 모드를 사용하여 적을 끌어당기는 효과) 모든 적에게 (슈리켄에 맞지 않은 적 포함) 다수 중첩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어가 출혈 상태에 빠진다음 부활하는 경우 제피르의 어빌리티인 토네이도가 무한하게 잔류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화면에 너무 많은 마커가 있을 시 간혹 각각의 루어들에 지정된 마커 및 플레이어가 지정한 마커가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케인들이 드랍 위치로 테랄리스트(+ 또는 그 변종들)로 나열되어 있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그 반대로도, 테랄리스트 및 그 변종들에 아케인 보상이 나열되어 있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플레이하는 플레이어가 퀵-밀리를 하면서 아크윙에 탑승 시 해당 모션이 초기화될 때까지 무기를 사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테랄리스트 사냥 의뢰에 있지 않을 시 첫 번째 시노비아가 파괴된 이후에 세션이 잠기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전이를 사용할 수 없었던 인스턴스들을 수정하였습니다.

·         시터스 문에서 전이를 연속으로 누르는 것이 플레이어를 투명화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조준된 주 무기(저격총)로 아이돌론의 평원에 입장할 시의 잠재적 스크립트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전에 ‘B’ 혹은 ‘C’ 로드아웃이 선택되었을지라도 외형 및 업그레이드가 ‘A’ 로드아웃을 초기화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플레이하는 플레이어가 아크윙 추적 미션에서 쉴드 발전기에 있는 마커를 볼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솔리다 샨다나에 의도했던 것과 같은 회전하는 모션이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캡쳐라에서 마무리 일격 및 짚라인을 사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폭발 피해로 되어 있는 이그니스/이그니스 레이스를 사용 시 발사 특수 효과가 사라져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채팅 열기’ 기능에 키를 지정할 경우 잘못된 색의 버튼 힌트가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어들이 다른 플레이어의 무기에서 벡티스/벡티스 프라임의 줌 인/줌 아웃 음향 효과를 들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릴레이 무기고에서 펫을 장착하고 해당 펫을 업그레이드하려고 할 시 스크립트 오류가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구출 대상, 스펙터 및 쿠브로나 카밧과 같은 애완동물이 플레이어들을 따라 벽을 오르는 모션을 취하던 도중에 출혈 상태에 빠질 시, 공중에서 꼼짝도 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달리고 있을 시 벽에서 튀어나온 바위를 뛰어넘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여러 그리니어 타일셋에 있는 모호한 엘레베이터 조종 콘솔을 수정하였습니다.

·         아틀라스의 커스텀 HUD에서 ‘ARMOR’가 번역되어 있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사이크론의 “충전 완료” 음향 효과가 사라져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군센을 이용할 시 콤보 중에 무기를 장착하는 음향 효과가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판매/용해 모드 화면이 모드를 선택한 양이 아닌 총 수량을 표시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채팅에 링크가 가능한 아이템들에 설명이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성계지도에서 버려진 오로킨 함선 노드에 마우스를 올릴 시 보이드 타일셋 이미지가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리니어 숲 타일셋의 천장이 낮은 지역에서 AI가 걸려 꼼짝 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다음 링크에서 보고된 것과 같이 그리니어 숲 타일셋에서 맵 밖으로 나갈 수 있는 구멍이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시마리스 신디시스 임무를 초과할 시 월드 상태창에 잘못된 수치가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오퍼레이터 앰프 스탯 화면에서 텍스트가 잘리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확장 지도가 열린 상태에서 마우스 혹은 키보드 입력이 되지 않았는데도 웨이포인트가 생성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긴 워프레임 이름과 포커스 패시브 UI가 겹쳐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의뢰 보상 텍스트가 UI 박스 밖으로 튀어나오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UI를 숨기고 찍은 스크린샷에 UI의 잔영이 보이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모드 검색바의 입력된 텍스트가 깜박거리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상호작용 아이콘의 정렬을 수정하였습니다.

·         애쉬 프라임으로 블레이드 스톰을 사용할 때 스크립트 에러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가라가 매스 비트리파이 어빌리티를 사용할 때 스크립트 에러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크로마의 스펙트럴 스크림 어빌리티를 사용할 때 스크립트 에러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제피르의 테일 윈드를 사용할 때 스크립트 에러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NPC (스펙터)가 메사의 피스메이커를 사용할 때 스크립트 에러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콘클레이브 변경점:

·         콘클레이브에서 이그니스 무기의 범위가 3m 에서 1m 로 감소되었습니다.

·         콘클레이브에서 이그니스의 장탄수가 3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콘클레이브에서 이그니스 레이스의 장탄수가 4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콘클레이브에서 스펙트라의 장탄수가 3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콘클레이브에서 앰프렉스의 장탄수가 4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콘클레이브에서 글랙시온의 장탄수가 3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콘클레이브에서 뉴코어의 장탄수가 6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콘클레이브에서 시냅스의 피해량이 19에서 18로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         콘클레이브에서 시냅스의 장탄수가 30에서 25로 감소되었습니다.

·         콘클레이브에서 엠볼리스트의 장탄수가 50으로 증가되었습니다.

·         콘클레이브에서 사이노이드 감마코어의 피해량이 20에서 19로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업데이트 22.12.0에서 생략된 변경점:

·     클랜이 점령하고 있는 다크 섹터 미션의 미리 보기 화면이 제거되었습니다. 이 화면은 새롭게 업데이트 될 다크 섹터의 준비 및 복잡한 화면 UI로 인한 신규 유저들의 혼동을 줄이기 위해 제거되었습니다.

 

Edited by Ss_Immortal_Tech_sS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