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바로가 슬쩍해온 단종 유물


Recommended Posts

텐노 여러분, 안녕하세요.

바로 키’티어(이하 바로)는 금주 PC 플랫폼에서 새로운 무언가와 기존에 나온 오래된 무언가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그에 저희는 텐노 여러분께 미리 준비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맞습니다, 그는 단종된 성유물들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새롭게 신장된 네오 O1과 액시 V8이 바로의 상품에 포함될 것입니다. 위 성유물들로, 여러분들께서는 아클렉스 프라임, 렉스 프라임, 볼트 프라임 그리고 오도나타 프라임의 부품들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렉스 프라임 및 아클렉스 프라임을 제작할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바로에게서 액시 A2 성유물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PC 버전 텐노 여러분들께서는 바로가 위에서 언급된 성유물 상품들을 금주 3월 9일 금요일에 가져온다고 예상하실 수 있으시며, 콘솔 플랫폼에서 플레이하시는 텐노 여러분들께서는 현재 로테이션에 따라 4월 20일에 있을 바로의 방문에서 위와 같은 성유물들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의 데브스트림 방송 혹은 오버뷰를 보셨던 분들이시라면 아마 데브스트림 #105에서 레베카가 기존의 단종 스케줄 이외로 바로가 단종된 성유물들을 가져올 것이라고 넌지시 말했던 것을 기억하실 겁니다.

향후 개방(단종된 품목들이 다시 풀리는 것)을 위하여 위와 같은 새로운 추가 사항에 대한 여러분들의 피드백을 환영합니다.

Edited by Ss_Immortal_Tech_sS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