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생츄어리 맹습 문제점들


RunningMirror
 Share

Recommended Posts

1. 잦은 크래시 문제.

평소에 크래시가 발생하지않는 문제없는 컴퓨터임에도 불과하고 해당 미션만 하면 자주 크래시가 발생하는걸 직접 겪으며, 또 많이 보고있습니다.

DE분들이 지금 이 문제에 대헤 일하며 수정중인것으로 믿고있으나 아직까지 불신이 들 정도로 많이 크래시가 발생합니다. 빠른시일내로 모든 크래시 발생 조건을 조사하고 수정해주셨으면 합니다 .

특정 경우엔 크래시 에러 창도 뜨지않은체 그냥 게임이 응답없음 상태로 되며, 게임이 꺼지게되는 경우도 다반사입니다.

 

2.특정 타일셋 몹 스폰 문제

대형 타일셋의 경우 맵의 크기에 비해 스폰되는 적의 수나, 위치가 그만큼 적어 효율 유지에 방해가 됩니다.

또한 일부 소형 타일셋의 경우, 적이 너무 빠르게 죽다보니 스폰되는 시간이, 적이 죽는시간과 겹쳐지질 않아 효율 유지에 실패하게됩니다.

물론 이를 노리고 조정된 스폰량일지라도, 어쩔땐 이런 상황이 극도록 악화되는 경우가 다반사며

후반에 들어서면 효율이 더 빨리 줄어들기 때문에 조정이 조금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3. 호스트 문제

맹습 미션 초반,포탈에 들어가기 전이나 1지역에서 호스트가 변경이된다면 문제없이 진행이 됩니다

하지만 2지역부터 호스트가 변경이 된다면 끝나지않는 로딩에 빠져버리게 되며 결국 해당 세션의 유저들은 강제 종료를 할 수밖에 없게됩니다.

혹은 그저 게임이 끝나길 계속 기다리거나요

하지만 이런상황에 게임이 강제적으로 끝나 홀로 세션 이동이 된다면 보상을 하나도 받지 못하게 되버립니다.

 

4.재입장 포탈버그

크래쉬나 비정상 종료 이후 재접속으로 인해 기존에 있었던 분대에 다시 돌아오게된다면

가장 심각한 버그에 걸리게됩니다. 포탈이 열리지가 않아요.

빠른시일 내에 가장 먼저 해결되야할 버그중 하나라 생각합니다.

 

많은 버그들로 인해 고생하고있으실 DE분들이겠지만

보상이 보상이다보니, 많은 유저들이 해당 컨텐츠를 한동안 자주 이용할것을 감안한다면

빠른 시일내에 핫픽스가 이루어저 최소한 크래시 문제와, 호스트 문제만이라도 고쳐주길 기다리면서 작성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저는 하다가 제가 뭔가 문제가 있어서 그런걸 겪었나 싶었는데

애시당초부터 알려진 버그들이였군요.. 초반에 호스트가 나가버려서 로딩도 안 끝나다가 보상도 날라가버려서 어찌나 어처구니가 없던지..

이후엔 지인과 같이 하다가 저 혼자 갑자기 프리징이 걸려서는 게임이 튕기더라구요..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