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비스트 오브 생츄어리: 핫픽스 22.18.5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Beasts of the Sanctuary: Hotfix 22.18.5

Note # 2:

핫픽스 22.18.4에 말씀드렸듯, 저희는 할 수 있는 한 최선의 노력을 그러모아 여기저기 붙은 불을 진화시킴과 동시에 한 주 동안 코라의 변경점을 적용시키고 있습니다. 이번 핫픽스에서는 코라의 외형/이펙트에 관한 변경점이 우선 적용되며, 더 구체적인 변경점은 현재 기획 및 QA 팀의 손에 있습니다.

 

코라의 변경 예정 사항에 대해서는 아래의 최신 개발 워크샵을 참조해주세요: https://forums.warframe.com/topic/949262-khoras-planned-changes/

 

생츄어리 맹습 변경점 & 고친점:

·         최소한 플레이어 한명이 포털을 타고 이동해야 보상을 받는 것이 아닌 포털이 생성되는 순간 해당 지역에 대한 보상을 받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포털이 닫혀 크래시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구역 전환 도중 플레이어가 부활할 경우 화면이 영구적으로 하얗게 멈추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맹습을 혼자 즐기는 도중 게임을 멈춰도 지역 타이머가 진행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지역을 이동하는 중에 게임의 기능을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미션 종료 시 ‘웨이브 종료’ 표시가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구역 간 이동 시 “하얀 안개벽”이 사라지지 않고 남는 문제를 잠정적으로 수정하였습니다.

·         초기 도관 포털이 스폰되지 않는 문제를 잠정적으로 수정하였습니다.

·         맹습 게임 모드 내에서 효과음이 들리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마지막 미션 반복하기’ 버튼이 생츄어리 맹습에 적용이 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호스트 이전 실패로 인해 맹습 미션이 끝난 후에 클라이언트가 보상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코라 변경점 (이펙트):

·         윕클로: 타격감을 향상시켰으며 인스네어의 영향을 받은 적에게 윕클로 어빌리티를 사용할 시 추가 이펙트를 볼 수 있습니다.

·         인스네어: 어빌리티의 버스트 이펙트 위치를 개선하였습니다.

·         낮은 해상도에서 코라의 몸 및 헬멧 모델의 모서리가 픽셀화되는 문제를 피하기 위해 코라의 틴트 마스크를 개선하였습니다.


 

고친점:

·         클라이언트에서 코라의 인스네어 어빌리티가 추가 적을 주요 대상으로 끌어 당기는 이펙트를 볼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셉판 조우 부품을 양손 무기 손잡이와 조합했을 시 홀스터 형식이 니카나로 변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셉판 조우 부품을 사용하여 만든 니카나 무기에 천 쪼가리가 달려있는 외형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니카나 및 대형 도끼 조우에 수납 방식을 사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미라지의 홀 오브 미러즈의 킬이 어느 스탯에도 카운트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히스트릭스에 잘못된 무기 스킨이 적용 가능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코퍼스 함선 방어 / 감청 타일셋의 조명에 관련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다수의 현지화된 스트링 값이 사라진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Edited by [DE]Yun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