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밀리 3.0 공격중 가드 캔슬도 가능하게 해 주세요!!!


packroach
 Share

Recommended Posts

혹시 말씀하시는게 가드 브레이크인가요? 가드 캔슬이면 지금도 그냥 돼지 않나요?

아님 카운터를 가드 캔슬로 말씀하신건가요? 리플렉션 가드 모드를 끼고 채널링을 키면 반사데미지가 엄청나긴 합니다만.

(여기까지 쓰고나서 5분동안 계속 읽어봤습니다. 도대체 님이 어떤 말을 하고싶은지 알아야 했기 때문이죠.)

 

(이제 이 아랫글이 님의 글을 심도있게 읽고 본문의 내용을 분해하고 추측을 달아 적은 답변입니다.)

'회피 외에도 공격중에도 적의 공격을 노려서 가드.' 즉 적이 공격하는 순간에 가드를 하면은 반격이 나간다는건데, 이건 보통 패링이라고 하는거죠?

글을 쓰시고 검토를 1도 안해보셨다는걸 바로 알 수 있네요. 용어에 대한 고민 도 없구요.. 이해하려고 몇번이나 곱씹어 봤네요.

 '적의 공격을 노려 가드>>반격!!!'  이게 이미 워프레임 안에 있는건데. 워프레임의 패링을 부정하고 이 글을 쓰신거라면,

아마 포아너나 쉬버리 미디블 워페어의 리드미컬한 패링을 말씀하시는거 같아요. 워프레임의 패링은 그냥 리플렉션 가드나 패리모드를 끼고 채널링 가드를 하면 돼는거니까요.

제 말이 맞겠죠? 

그런거라면 저도 찬성입니다. 패링은 역시 리듬에 맞춰 해야 진짜 패링이죠.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