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다른 장식처럼 안쓰는 무기들도 함선내에 장식 가능하면 좋겠습니다.


Root100
 Share

Recommended Posts

함선을 꾸미다 생각난건데 아야탄 조각상처럼 사용하지 않는 무기는 함선 내에 장식 가능하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무기가 엄청나게 많은 게임인데 막상 미션에 들고나가는건 3개밖에 안되고, 시간이 지나다보면 사용하지 않는 무기들이 더러 생기게됩니다.

그렇다고 팔아버리기엔 카탈리스트와 포르마가 아깝고 그 무기에 쏟은 애정을 지우기엔 아쉽습니다. 나중에 버프먹지 않을까 하는 마음도 있습니다.

시터스에 있는 호크처럼, 총포상에서 총을 진열해 놓는것처럼 무기를 함선 내에 자유롭게 장식할 수 있게되면 

무기고가 정말 무기고 답다는 느낌을 주게 될 것이고 무기 슬롯을 위해 플레티넘 사용이 더 늘어나 de에게도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앞으로 있을 레일잭 업데이트의 영상을 보면 더 큰 함선에 타게되는데 거기에도 전시하면 딱 무기고 느낌 날 거같네요.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4 weeks later...

그러네요 무기를 다양한 형태로 진열할 수 있는 액자나 스탠드 같은게 나왔으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무기들 외형도 잘 뽑아놨는데 미션 안에서만 볼 수 있다니... 동서 어디를 보나 갑옷이나 무기를 집안 방이나 복도 같은데 전시해 놓는데 어서 그런 기능이 추가되었으면!

Edited by packroach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