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유포나 프라임 보조 발사 키 개편 및 강공격 키 설정


Xerahan

Recommended Posts

지금 유포나 프라임은 일반 발사 키로는 슬러그 탄을 발사할 수 있고, 보조 발사 키(마우스 휠 키)로는 산탄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근데 휠 클릭하는게 드릅게 불편합니다. 그렇다고 키보드 설정을 바꿔서 일반 발사 키와 보조 발사 키를 바꿔버리면 주무기를 쓸 때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 다른 무기들은 발사 방식이 여러 가지인 경우 휠 클릭을 통해 발사 방식 간 전환이 이루어지도록 하지 휠 클릭 자체가 보조 발사를 수행하는 방식은 거의 없습니다. 이를테면 자르나 스트라다바, 티버론 프라임 등의 예시를 들 수 있겠네요. 유포나는 슬러그 탄과 산탄이라는 두 가지 발사 방식을 가지고 있고, 휠 클릭을 각 발사 방식 간 전환 키로 사용할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보조 발사 키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유포나 프라임의 휠 클릭을 발사 방식 전환 키로 바꿔주시면 좋겠습니다.

추가로, 키보드 컨트롤 설정에 들어가보면, 무기 발사 1번 키가 좌클릭, 2번 키(보조 기능)가 우클릭, 3번 키(보조 발사)가 휠 클릭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근접 강공격도 휠 클릭으로 지정되어 있는데요, 이상하게도 무기 발사 메인 키(기본 좌클릭)와 근접 강공격 키를 동일하게 좌클릭으로 설정할 수 없었습니다. 이게 보조 발사의 역할을 하는 키들을 묶어서 설정하느라 메인 발사 키랑 강공격 키를 같이 설정할 수 없는 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혹시 듀얼 윌딩 시에 강공격과 발사가 겹치지 않게 하려는 걸까요) 두 키를 분리해주셨으면 합니다. 강공격은 좌클릭으로 쓰고 싶고, 메인 발사 키도 좌클릭이었으면 좋겠거든요.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