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VPN 프로그램 사용자에게 제재를 가해주세요


Lee_Chun-Sam

Recommended Posts

매치메이킹 핑 제한 100으로 걸어두고 플레이를 해도 VPN 프로그램 사용자가 호스트로 매칭이 되면 핑이 최대 1300, 1400까지 올라가 도저히 게임 진행이 불가능할 정도로 올라가게됩니다.

높은 핑으로 인해 발생하는 대표적인 문제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프레임 감소, 문이 열리지 않습니다, 아이템의 획득이 불가능하거나 굉장히 느립니다, 캐릭터가 전혀 움직여지지 않거나 생각대로 움직여지지 않으며 반응이 느립니다, 캐릭터의 머리가 사라집니다, 어빌리티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VPN 프로그램은 외부 프로그램이며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끼칩니다.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끼치고 타 유저들에게 피해를 주는 외부 프로그램이라면, 이것이 치트 프로그램과 다를게 있습니까?

VPN 프로그램 사용자에게 제재를 가해주셨으면 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3 weeks later...

공감합니다. 하다못해 vpn사용자는 vpn사용자끼리 매칭이 되게 했으면 하는 작은 아주아주아주 작은 바램이...

vpn사용자가 들어오면 요샌 100ping이 유지가 되어도 다른 사람들은 뭘 하고있는지 사냥을 잘 하고있는데 나는 아무리 움직여다녀도 몹은 서있고 몹이 죽긴하는데 스폰은 안되고

특히 테랄, 오브, 프로핏같은 레이드와 데이모스 금고와 같은 퀘스트 플레이를 진행할 때 엄청난 방해가 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