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공예의 계절 콘테스트


[DE]Bora
 Share

Recommended Posts

XN7DlFj.png

 

요즘 태양계의 최신 유행이 뭔지 아세요? 바로 공예의 계절입니다. 여러분의 주조소는 텐노들에게 알려진 가장 특이한 워프레임 공예를 만드는데 필요한 모든 공급품을 가지고 있습니디. 공예에 도전하실 준비가 되셨나요? 최신의 지그재그 모양 가위나 만들기에나 쓸 수 있는 오래된 마카로니가 있으신가요? 공예 방법은 여러분에게 달려있습니다; 이상한 풀 하나가 여러분이 우승하도록 만들지도 모릅니다! 

 

이 콘테스트의 영감을 준DeviantArt의realjack에게 감사드려요! 이 곳에서 그들의 펄러비즈 로터스 작품을 확인하세요: http://www.deviantart.com/art/Fridge-546050840

 

참여 방법: 

여러분의 현실 세계의 워프레임 공예 작품을 스크린 샷으로 찍으셔서 이 포럼 스레드 https://forums.warframe.com/index.php?/topic/491943-new-contest-crafting-season/ 에  제출하세요! 예술 재능이 없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가진 것만으로 창의력을 발휘해보세요!

 

예시가 필요하신가요?


R7ksrMm.jpg


 

도움말:

이미지를 imgur.com에 업로드하셔서 BBCode를 복사하신 후에 제출 포스팅에 바로 붙여넣기 해주세요.

이미지를 포스팅하시는데 문제가 있다면 https://forums.warfr...ilers-and-more/ 를 확인해주세요.

 

규칙:

한 유저당 한번만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은 여러분의 게임 내 유저명을 포함하고 있어야 합니다. (예시 이미지를 확인하세요)

공예 작품은 워프레임과 관련이 있어야만 합니다. 

이 스레드의 예약 기능을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상품:

1등 -- 희귀 자원이 5개씩 들어있는 공예인 베스트 프렌드 번들과 1000 플래티넘!

2등 -- 이 모든 멋진 작품들을 만드실 수 있도록 단축하는데 필요한 500 플래티넘

3등 --  공예 마스터가 되기에 필요한 자원을 구입하도록 250 플래티넘

 

우승자는 재료에 상관없이 워프레임 걸작을 만들어낸 능력과 창의성을 기준으로 선정됩니다.

 

이 콘테스트는 지금부터 한국시간으로 7월 31일 금요일 새벽 2시까지 입니다. 

 

모든 플랫폼의 플레이어들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글루건에 전원을 연결하세요, 텐노!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