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업데이트 17.4.5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rQGYHd4.jpg

 

텐노 전력 증강 무기

 

스피라 투척 단검 출시!

 

이 치명적인 투척용 단검에 희생된 자들이 마지막으로 본 것은 미풍에 흔들리는 붉은 장식끈의 잔상 뿐이었다고 합니다.

 


 

오늘 상점에 들러 여러분의 무기고에 스피라 투척 단검을 추가해 보세요!

 

추가점

 

  - 다르보와 클렘 미션: 플레이어들이 주에 한 번씩 릴레이에 있는 다르보에게서 특별한 미션을 받을 수 있게 되며, 이 미션의 보상으로 추가적인 클렘 설계도가 주어집니다. 본 미션은 말 없는 남자 퀘스트를 완료하신 경우에만 수행하실 수 있습니다. 완료 후 퀘스트를 재시작하실 때까지 7일의 쿨다운 기간이 주어지는 점 참고해주세요.

  - 새로운 노글 스태츄가 상점에 추가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노글 컬렉션에 오베론, 발키르, 제피르 인형을 추가해보세요!

 

콘클레이브 변경점

 

 - 앰피스와 티페도가 콘클레이브 사용 가능 무기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 스프라이 사이츠 모드의 극성을 마두라이(V)로 다시 되돌렸습니다.

 - PvP 내 단검을 제외한 모든 유형 근접 무기의 피해량을 하향조정하였습니다.

 

변경점

 

 - 현재 시점에서 게임 내의 장애물 넘기 기능이 비활성화됨에 따라, 한시적으로 자동 장애물 넘기 옵션이 설정 메뉴에서 제거됩니다. 해당 기능(그리고 능력)은 가까운 시일 내에 다시 돌아올 예정입니다.

 - 리셋 내의 노글 수용량이 기존의 3배로 변경되었습니다.

 - 플레이어들이 램파트(포좌)에 오를 수 있는 각도를 넓혔습니다.

 - 각 노블 및 애자일 애니메이션 세트에 투척형 단검을 장비했을 시의 대기 동작을 추가하였습니다.

 

고친점

 

 - 아크윙 미션 도중 부활할 경우 미션의 맨 처음 시작지점에서 스폰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캐시 파일 손상과 관련된 여러 크래쉬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오도나타 아크윙의 시킹 퓨리 어빌리티 사용 시 어빌리티를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피해를 입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릴레이 중앙 홀 내 여러 구역에서의 충돌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트랭퀼 클리브의 브레스리스 런지 콤보 사용 중 적이 정상적으로 쓰러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미라지의 홀 오브 미러 및 연사력 모드를 사용 중일 경우의 시뮬러가 지나치게 많은 폭발을 형성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파괴공작 디오라마의 렌즈 플레어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드레카르 헤비 거너가 올바르지 않은 레어 자원을 드롭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콘클레이브에서 트리니티를 사용할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세팔론 시마리스의 가드맨 포획 대상 투영에서 일어나던 다소의 그래픽 겹침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쿠브로 퀘스트를 통해 얻는 기본 인큐베이터 설치 없이 인큐베이터 업그레이드 장치를 리셋에 설치할 경우 발생하던 에러를 수정하였습니다.

 - 적을 타게팅하던 도중 발생하던 크래쉬를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어들이 릴레이에서 나갈 시 검은 화면이 뜨며 다음 화면으로 넘어갈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미션 도중 메뉴를 열거나 해킹 패널을 조작하는 등 시점이 바뀌는 상황을 겪은 이후 카메라 시점이 플레이어의 머릿속에 고정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어들이 아직 구매하지 않은 컬러 팔레트의 색상을 사용할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라이언트가 그리니어 블런트를 파괴한 후 블런트가 공중을 떠다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보조무기를 수납 시 보이지 않도록 설정한 경우 데이터 매스를 집어들었을 시 다른 한쪽 손의 보조무기가 보이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채팅상에 아이콘이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여러 번역 관련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Edited by [DE]Yun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