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핫픽스 18.0.2


Kumon-Sensei
 Share

Recommended Posts

뒤늦은 U18 추가 기능:

jPngvVR.jpg

ESC 키를 통해 릴레이에서도 무기고 등을 열어 외형을 변경하거나 장비 셋을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게 됩니다!

 

ZtBrjRp.jpg

 

추가점

 

· 코덱스의 퀘스트 탭에 ‘다시 보기’(Rewatch) 버튼이 추가되어 ‘두 번째 꿈’의 인트로 시네마틱을 다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 하루 동안 쌓을 수 있는 포커스 경험치의 양에 다소 실험적인 의도이나 그대로 적용될 가능성이 높은 일일 상한치를 설정하였습니다. 현재 이 상한치는 일일 75000로 설정되어 있으며, 이번 주말간 계속해서 모니터링을 할 방침입니다. (주의: 미션 완료 결과는 포커스 상한치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콘클레이브 변경점 / 고친점

 

· 다음 모드가 콘클레이브 신디케이트 제공품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 로우 커런트 립 (워프레임) - +0.1 기동성, -50% 에너지 최대량

· 기동성 상승/하락 모드가 의도된 효과의 절반밖에 반영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모탈 컨덕트 모드가 의도대로 체력이 낮아졌을 때 채널링 효율을 올리는 것이 아닌 오히려 낮추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택티컬 리트릿 모드가 체력이 낮을 때에 공중에서의 피해량을 낮추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변경점

 

·  워의 외형을 다소 개선하였습니다.

· 스토커의 아머 외형을 다소 개선하였습니다.

· 스토커가 나타날 때의 속삭임 음성의 빈도를 조정하였습니다.

· 여러 음향 효과에 조정을 가하였습니다.

· 어빌리티가 쿨다운 상태일 때나 어빌리티를 사용 중일 때의 메시지 표시가 추가되었습니다.

· 이바라의 슬럼버 애로우에 영향을 받은 적들의 체력이 50% 이하로 떨어질 경우 이쿼녹스의 레스트 스킬과 같이 빨리 깨어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월드 상황 창에서 시네마틱 영상이 포함된 퀘스트를 시작하려 할 경우 코덱스의 퀘스트 탭으로 자동 전환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고친점

 

· 이바라의 내비게이터를 한 번 이상 캐스팅할 경우 에너지 소모량이 지나치게 높아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두 번째 꿈 퀘스트 도중 발생하던 다소의 로딩 멈춤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두 번째 꿈 퀘스트 이후 개방되는 메뉴 옵션과 관련된 다소의 시각 효과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슬라이드 어택 도중 근접 공격 버튼을 꾹 누르고 있을 경우 또 다시 슬라이드 어택이 시전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착륙정과 관련된 여러 음향 효과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두 번째 꿈 퀘스트와 관련된 여러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스포일러는 안됩니다).

· 엑시무스 요새 상태의 출격 미션에서 엑시무스가 올바르게 스폰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마루의 암시장 내에 존재하는 두캇 거래소에서 ‘튜토리얼’을 눌렀을 때 발생하던 스크립트 에러를 수정하였습니다. 또한 암시장 내 두캇 거래소의 기능을 제거하였습니다.

· 코퍼스  전초기지 발굴 임무가 제대로 얼럿으로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수중 탈출 영상에서 새로운 착륙정의 스킨이나 색상 선택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첫 로그인에서 보상 아이콘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조소에서 드래곤 키가 제대로 제작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여러 지구 임무 노드가 완료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완료됨 표시가 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정보 탭의 퀘스트 부분에서 시네마틱 보기 버튼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수중 탈출 영상에서 음향 효과가 제대로 재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크윙 섬멸 임무가 적을 하나 둘만 내보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로그인 보상으로 받은 부스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잇잘의 드론이 파괴된 이후 나타나던 에러와 관련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크윙 임무에서 얻는 경험치가 아크윙과 아크윙 무기뿐 아니라 장착한 워프레임에도 분배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주조소를 열 때 일어나던 크래쉬 관련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트윈 바솔크와 아크윙 장비 설정을 오갈 때 생기던 크래쉬 관련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기동성’이 무기고에서 제대로 표기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오로킨 달 구역에서 떨어지는 빛이 있는 장소에 서있는 경우 땅의 바닥으로 떨어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여러 번역 관련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Edited by LethaliTy_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