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이번 패치 덕분에 DE에게 불신감만 높아졌습니다.


pirenika
 Share

Recommended Posts

이번 스펙터즈 오브 레일의 업데이트 흐름과 그 진행들을 보고 있습니다만.

대체 이번 근접전투의 그 이해 못할 고정식 전투는 뭡니까? 이제까지 영문 패치내역을 봤지만 이번 전투 패치에 대해 설명 따윈 하나도 없었습니다.

버그라면 빠른 수정을, 그게 아니라면 바뀐 이유라도 공지해야할텐데 왜 아직까지도 DE는 묵묵부답인겁니까? 텐노콘 때문이라고요? 지금 근접 전투는 아무런 설명도 없는 심각한 유저 기만 아닌가요?

이제까지의 근접전투를 확연히 바꿔버리는 수준인데 왜 DE 스스로 망치는겁니까...? 진짜 현재의 근접 전투가 현재 워프레임의 전투에 맞다고 생각하시는건지?

적들을 잡아야하는데 적은 후퇴중이고 제자리에서 헛손질만 합니다. 게다가 적들이 맞더라도 휘청이는 자세 덕분에 저절로 콤보에서 탈출해버리는 지금의 전투가?

게다가 지금 전투로는 사격계 적들만 나타나는 상황에서 적들에게 나 잡아드쇼 밖에 더 됩니까? 신도랑 니카나는 된다고요? 다른 무기 쓰던 사람들은 그냥 맞아 죽으란 소립니까?

다른분들도 이런 전투에 납득하십니까? DE의 입장을 알려달란 말입니다. 이유모를 이 전투에 답없는채로 무작정 익숙해 지라고 하지말고.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