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사야의 기도" 퀘스트에 대한 리벤 모드 보상


Recommended Posts

 

“사야의 기도” 퀘스트에 대한 리벤 모드 보상

텐노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이돌론의 평원으로 향하는 문이 이번 주에 열릴 예정임에 따라 여러분들에게 34번째 워프레임인 가라와 그녀를 획득하기 위한 퀘스트 “사야의 기도”에 대한 몇가지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업데이트 20: 옥타비아의 찬가 이후로, 새로운 워프레임을 구매하기로 결정한 다음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들에게 리벤 모드 보상을 지급해왔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워프레임만을 단독으로 또는 번들을 통해 가라를 구매한 플레이어 분들은 퀘스트를 처음 완료한 이후에 본인의 무기고를 풍족하게 할 봉인된 리벤 모드를 받게 될 것입니다.


“사야의 기도”는 오픈 월드에서의 첫 번째로 선보이는 퀘스트이며 텐노 여러분들은 시터스를 집이라고 부르는 오스트론 사람들에 대해 알게 될 것입니다. 물론, 이 새로운 이야기를 여러분들과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이를 결정하기 이전에, 가라 워프레임 구매자들이 퀘스트를 끝내게 하기 위하여 워프레임 설화에 대한 지식을 확장시키고 필요하다면 대의를 위해 일부 그리니어를 희생시키는... 등의 혜택을 추가하기로 했었습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로드맵 게시글을 읽으셨다면, “어차피 오스트론 핵심 성우 분들 중의 한 분과의 스케줄 문제로 인해 일주일간 연기되어지는 것 아니었나.”라고 생각하셨을 터인데요. 퀘스트가 업데이트와 함께 런칭될거라 더욱 확신하지만, 최종 확정까지는 기다려 주세요. 퀘스트가 런칭 시 포함될지 아니면 런칭하고 약간의 시간이 흐른 뒤에 따로 출시될지는 아직 모르지만, 리벤 모드 보상은 적용될 것입니다!


[DE]Aidan


추신. 업데이트 및 “사야의 기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위해  로드맵: 글래스프레임 퀘스트 & 아이돌론의 평원 게시글을 확인하시는 것을 잊지 말아주세요.

 


 

Edited by Ss_Immortal_Tech_sS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