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플레인 오브 아이돌론: 업데이트 22.9.0


Recommended Posts

Plains of Eidolon: Update 22.9.0

 

SHOrsWk.jpg

상 최대의 텐노젠, 텐노젠 시즌 11이 지금 여러분 곁으로 찾아왔습니다!

 

사실은 말이죠, 이번 시즌이 어찌나 거대한지, 다르보가 밀수선 하나에 몽땅 싣고 왔다간 검문을 피하기도 힘들 정도였다니까요! 그런 사정으로, 텐노젠 시즌 11은 3개의 패키지로 나뉘어 출시되며 첫 패키지는 지금 바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텐노젠 라운드 11 : 패키지 1 / 3 :

 

WiS48TI.jpg
샨다나

 

피스트리스 샨다나 by Stenchfury

스팀 링크 : http://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948291507

 

크라이오나 샨다나 by led2012

스팀 링크 : http://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860937578

 

9iBtT7w.jpg


워프레임 스킨

 

하이드로이드 포세이돈 스킨 by Stenchfury

스팀 링크 : http://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1188456944

 

라이노 마스토돈 스킨 by Vulbjorn the graphical walrus.

스팀 링크 : http://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1193843655

 

바우반 그락스 스킨 by Faven

스팀 링크 : http://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1183635289

(스팀 스크린샷에 담겨있는 바우반 그락스 스킨 등 쪽에 흰색 파트를 주의해주세요. 해당 스크린샷은 이전 버전이며, 현재 게임 내에 업데이트 된 스킨은 제작자의 의도와 맞게 파트 색조가 변경되었습니다.)

 

새린 나펠루스 스킨 by lukinu_u

스팀 링크 : http://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1183411980

 

오공 아우만 스킨 by Rekkou

스팀 링크 : http://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1118959551

 

ASG1RRo.jpg


무기 스킨

 

포르시스 폴암 스킨 by Stenchfury

스팀 링크 : http://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1188494609

 

갈라틴 마제스티 스킨 by prosetisen

스팀 링크 : http://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1194800565

 

데로 도검 스킨 by lukinu_u

스팀 링크 : http://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1190101192

 

knD0Fre.jpg


헬멧

 

오베론 페로쉬 헬멧 by malayu 및 The_Grimmrock

스팀 링크 : http://steamcommunity.com/sharedfiles/filedetails/?id=1180097255

 

컨텐츠 업데이트:

·         내면의 전쟁 선택 배경이 캡쳐라 모드에 추가되었습니다! 내면의 전쟁 퀘스트 완료시 해당 배경을 메일함에서 받을 수 있으며 이미 내면의 전쟁 퀘스트를 완료하였다면 캡쳐라 모드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         근접 무기의 ‘피해 방어량’ 수치를 무기고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수치는 주로 무기 종류에 따라 다르며, 피해 방어량을 높여주는 모드는 많지 않지만, 근접 무기의 방어 기믹을 강조합니다. 근접 전투를 선호한다면 이 정보를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평원의 역동적인 날씨 시스템에 다양성을 추가하였습니다:

o    비가 내리면 바람이 더욱 강해집니다.현재 비와 바람은 서로 독립적인 관계이며 예측 가능한 날씨 패턴을 최대한 피하고자 합니다.

 

상점 변경점:

상점을 더욱 편리하고 사용하기 쉽게 다음과 같은 변화가 적용되었습니다:

·         좌측 상단 탭이 ‘종류’로 변경되었습니다.

·         드랍 다운 메뉴를 표시하기 위에 아이콘을 화살로 변경하였습니다.

·         드랍 다운 메뉴의 첫번째 탭을 ‘특집 품목’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종류 및 특집 품목의 아이콘이 변경되었습니다.

·         텐노젠 아이템만의 개별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         워프레임 및 무기가 랭크 30에 도달하면 상점 디오라마에서 아이템을 볼 때 아이템 상세 정보 아래 ‘장비 숙련됨’ 이 표시됩니다.

 

쿼르탁 변경점 :

·         반자동으로 4발이 발사되는 대신 4발을 동시에 발사하는 급속 사격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연사력이 6.32에서 12.67로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정확도가 58.8에서 90.9로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피해량이 51에서 27로 감소되었습니다.


변경점 :

·         스터바의 탄약이 285발에서 399발로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사르파 및 리디머의 사격 추적거리가 저격총이 아닌 무기와 같게  300m로 감소하였습니다.

·         노바의 어빌리티 ‘널 스타’의 반물질 입자 피해 감소 효과에 대한 설명이 추가되었습니다.:

o    존재하는 입자 하나마다 노바의 체력에 피해 감소 효과를 +5%씩 부여하며, 최대 90%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         로그인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메소 V2 성유물이 볼트에 들어가게 되어 메소 H1 성유물로 변경되었습니다.

·         플레이그 크리파스가 도검 스탠스 모드가 아닌 레이피어 스탠스 모드를 착용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이제 여러분들이 그렇게 하기를 원하신다면, 낚시 작살로 콘드록과 콰카를 죽일 수 있습니다.

·         성계 지도와 관련된 메모리를 최적화하였습니다.

·         메모리 부족 (OOM: Out Of Memory) 으로 인한 크래시가 발생할 경우, 해결책이 정리되어 있는 http://www.warframe.com/ko/memory 로 안내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고친점:

·         분대원이 가득 찬 상태로 평원에 진입하자마자 선택한 의뢰를 실패하던 것에 대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봄발리스트가 간혹 9999레벨로 생성되던 것과 관련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호스트의 워프레임이 나이더스이고 뮤커스크 샨다나가 착용된 상태에서 캡쳐라 배경에 입장할 시 클라이언트와의 연결이 끊어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래 링크에서 나타난 것과 같이 콜벳이 갑자기 플레이어가 맞기를 기원하며 곧바로 죽음에 이를 수 있게 하는 투사체를 발사해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https://www.reddit.com/r/Warframe/comments/7qg2y8/corpus_archwing_in_a_nutshell/

·         두 번째 꿈 퀘스트를 다시 하기를 할 시, 오퍼레이터 외형 꾸미기 화면에서 게임이 멈춰버리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도검 혹은 레이피어 형태의 조우를 엑스칼리버와 함께 사용 시, 엑스칼리버의 패시브 어빌리티로부터 받는 추가적인 피해량이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름에 유효하지 않은 문자를 넣으려고 하는 경우, 조우를 작명하는 프로세스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제 조우의 이름을 입력하는 화면으로 되돌아가게 될 것 입니다.

·         내면의 전쟁 퀘스트에서 소행성 지대를 지나는 배를 따라간 이후에 적이 생성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천년어 조각을 모두 스캔한 이후에 보상을 받지 못하던 일부 케이스를 수정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은 이제 그 보상을 메일함/인벤토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         미라지의 어빌리티인 홀 오브 미러즈의 클론들이 들고 있는 투사체를 발사하는 형태의 무기에 무기 업그레이드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상 자블락이 던져진 그것으로 인해 사망하지 않은 적의 내부에 붙어 있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자블락이 땅에 닿기 전에 오퍼레이터로 전이하는 경우 자블락의 마커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리니어 수중 연구소 파괴공작 미션에서 호스트 이전이 미션 시작 부근에서 발생하는 경우 더 이상 진행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특정 로드 아웃이 아티큘라에 적용되어 있을 시 음향 및 시각 효과가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센티넬을 바꾸자마자 아티큘라가 임의의 로드아웃으로 변경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백은의 숲 퀘스트에서 어포틱 코덱스 항목이 주어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이돌론의 평원에 있는 모든 새들(땅에 있는 것들 및 이미 하늘 위로 날고 있는 것들)이 유해 동물 구제 도전과제 달성 진행도에 가산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오퍼레이터 상태에서 워프레임으로 전이하여 돌아올 시 나타의 어빌리티인 워딩 헤일로의 어빌리티 타이머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간혹 노글 스태츄의 머리가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코린트로 첫 번쨰 탄환만 재장전하던 도중에 보조 발사를 사용하는 경우, 전체 탄창이 아닌 1개의 탄환만 재장전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베이 핵 암살 보스 방의 입구에서 일부 적에 대한 내비게이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탈주 미션에서 B 지점에 도달한 이후에 호스트 이전이 발생하는 경우, 플레이어가 탈영병들에게 다가가서 말을 하지 않는 이상, 탈영병들이 B 지점을 떠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다음 링크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이, 그리니어가 여러분들을 반겨주기 위해 슈퍼한 다리를 갖게 되어 40 미터를 점프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https://www.reddit.com/r/Warframe/comments/7qniim/before_20m_now_40m_super_soldier_grineers/

·         시뮬러의 치명타 확률이 12%가 아닌 2%로 표기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임무 표시가 베이 헥 암살 보스전이 있는 곳으로 안내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분대에 참여할 시, 수 많은 스팟 로딩이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티타니아의 어빌리티가 활성화 된 상태에서 시뮬라크럼 무기고에 입장할 시 스크립트 오류가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내면의 전쟁 퀘스트에서 아크윙을 타고 진행하는 미션을 하는 동안 맵 밖으로 나갈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착륙정용 주조소 확장 장비” 및 “뉴트리오 인큐베이터 업그레이드 장치”를 채팅 창에 링크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에임 글라이드 중 무기를 전환하면 강제로 착지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평원으로 가는 터널에 진입할 시 ‘친구 노트’가 남아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성유물들이 획득처에 “시터스 의뢰”를 여러번 표기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친구를 추가하려고 할 시, UI가 멈춰버리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지구 미션에 진입할 시 렉이 조금 걸리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수성 교차점이 진입시 타일 텍스쳐로 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모트 앰프를 팔려고 시도할 시 오류가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가라의 어빌리티인 매스 비트리파이를 시전할 시 스크립트 오류가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침공 UI가 3번 이상의 임무를 수행해도 3/3만을 표시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월드 상태 창의 침공 탭에 정렬되지 않은 텍스트가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모바일 방어 미션을 완수했을 시 받는 메시지가 번역이 되어 있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콘클레이브 변경점:

·         콘클레이브에서 바이퍼 레이스의 피해량이 감소되었습니다.

·         아르카 플라즈모어로부터 발사되는 투사체의 너비가 감소되었습니다.

·         콘클레이브 전용 스탠스인 페이트풀 트루스의 리핑 블레이드의 대쉬 거리가 감소되었습니다.

·         콘클레이브 모드 스컬 샷은 더 이상 이미 그 효과가 활성화 되어 있을 동안, 새로이 발동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콘클레이브 모드 오버차지드의 설명이 재생성시 전체 에너지의 50%로 옳게 정정 되었습니다.

 

Edited by Ss_Immortal_Tech_sS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