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슈라인 오브 아이돌론: 업데이트 22.17.3


[DE]Pol
 Share

Recommended Posts

슈라인 오브 아이돌론: 업데이트 22.17.3

 

텐노 여러분! 이번주엔 원활한 플레이그 스타 게임플레이에 필요한 핫픽스 신규 어빌리티 개조 모드들이 찾아왔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핫픽스가 배포될 예정이구요, 다음주엔채찍을 꺼내야 할만큼 일이 있을 같네요!

 

신규 워프레임 어빌리티 개조 모드! (최대 랭크 수치)

 

나타 - 블레이징 차크람 개조: 리핑 차크람

적을 관통하는 차크람을 던집니다. 차크람이 피해를 주는 적마다 피해량 치유량이 두배 증가합니다.

*스틸 메리디안 세팔론 수다 신디케이트의 제공품입니다.

 

이바라 - 아르테미스 보우 개조: 컨센트레이티드 애로우

헤드 적중 +50% 치명타 확률  7 미터 반경에서 폭발하는 하나의 화살을 발사합니다. 두께 꿰뚫기의 영향이 제거됩니다.

*세팔론 수다 페린 시퀀스 신디케이트의 제공품입니다.

 

이쿼녹스 - 멘드 & 메임 개조: 에너지 트랜스퍼

형태를 바꿀 100% 충전량이 보존됩니다.

*아비터즈 오브 헥시스 로카 신디케이트의 제공품입니다.

 

메사 - 피스메이커 개조: 메사의 왈츠

메사가 피스메이커를 사용하는 동안 50% 속도로 움직일 있습니다.

*이전에 콘클레이브에서만 사용 가능했던 모드의 변경 버젼이며 PvE 콘클레이브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엑실러스 슬롯에 장착 가능합니다.

*스틸 메리디안 레드 베일 신디케이트의 제공품입니다.

 

변경된 :

·         평원에서 작살낚시 도중 빠른 근접공격이 가능해졌습니다!

            o    https://twitter.com/rebbford/status/983756086191755264

·         나타의 블레이징 차크람 어빌리티의 기본 피해가 250으로 증가했습니다.

            o    블레이징 차크람의 피해량 치유량이 어빌리티 위력 모드의 영향을 받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이전에는 치유량만 영향을 받음).

·         쿠바 촉매가 접근 없는 곳에 생성되는 문제를 피하기 위해 이에 대한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         평원의 , 플레이그 스타 도중 봄발리스트와 인페스티드의 생성 밸런스 조정이 이루어졌습니다.

·         레펜티스 헤모사이트의 머리에 조준 체력 게이지가 각자 맞는 머리를 따라가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아이템 저장고가 위치된 보이드의 이전에 잠겨져 있던 방을 개방했습니다.

·         그리니어 소행성 요새 타일셋의 안개 이펙트를 줄였습니다.

·         퓨리스 콤을 사용할 발생하는 성능 문제를 완화하였습니다.

 

고친점:

·         의뢰 도중 갑자기 현재 진행중인 단계가 실패로 바뀌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시터스에서 평원으로 이동 선택된 의뢰가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시터스로 향하는 문이 열리지않아 보상을 획득할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쿠바 요새 모바일 방어 터미널이 호스트 이전 후에 무적 상태로 변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호스트 이전 후에 쿠바 촉매를 운반하는 마커가 달린 적들이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몇몇의 무기가 널리파이어 버블에 피해를 입히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미라지의 오브 미러즈 어빌리티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스터그 무기를 사용할 무기가 터져버리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나타의 어빌리티, 블레이징 차크람의 피해량이 무기고의 스탯 화면에서 보이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오공의 어빌리티, 아이언 스태프의 크기가 근접 콤보 중첩 의도된 만큼 커지지 않는 / 버프를 받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센티넬의 리젠 모드가 시터스와 평원을 이동할 리셋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착륙정에 놀러온 유저의 머리가 보이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라이언트에서 엑조디아 포스 이펙트가 보이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오퍼레이터가 구출 미션의 인질에게 보조 무기 건네줄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리니어 주둔지 타일셋에서 적들이 접근할 없는 곳에 숨을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잇잘의 페넘브라 어빌리티 사용 스크립트 에러가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콘클레이브 고친점:

·         워프레임의 콘클레이브 스탯이 무기고에서 일치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