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코라 노블 애니메이션 수정 바랍니다.


-Standing_Life-
 Share

Recommended Posts

한국에서 2014년 4월 16일에 발생한 "세월호 사건"을 아시나요? 300명이상의 학생들과 시민들이 대형사고를 당한 참사입니다.

하지만, 국내의 일부 극우사이트에서 "세월호 사건"을 조롱하는 커뮤니티가 존재하며, 이 커뮤니티에서는 흔히 말하는 "손짓"으로 증명하는것이 있습니다.

이 극우사이트에서 "세월호 사건"을 조롱하는 사진을 올리면서 인증하는 사진을 올리는바람에 국내에서 엄청나게 떠들썩했습니다. 역시나 그 사진을 올린사람은 처벌을 당했구요.

300명이상이 참사를 당하는 사건에서 조롱한 사진과 글을 올리는 사이트를 인증하는 손짓을 "코라 노블 애니메이션"에 넣은것은 정말 보기 안좋다고 생각합니다.

손만이라도 수정을 부탁드리겠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애니메이터가 한국인이고, 또한 그 일부 사이트의 회원일 가능성은 극히 적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그런게 아닌이상 굳이 그걸 게임에 추가할리가 없을태니깐요.

 

외국쪽에선 별 신경 안 쓸 수밖에 없으며, DE측이 따로 조사를 하지 않는이상 수정은 어려울거라 생각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1 month later...

그리스 춤 아닌가요? 춤 모양새를 보면 그렇게 까지는 아닌 것 같습니다. 

코라의 원래 어원이 Kore(코레), 즉 그리스어로 "처녀"라는 뜻을 지닌 단어입니다.

페르세포네를 뜻하는 다른 명칭에서 따온 말인데 

그리스 원형극장으로 한번 관광을 가보시면 실제로 저런 비슷한 동작을 취합니다. 

저게 씨앗을 들어서 축복을 하여 다시 봄이 왔음을 알리는 일종의 동작이거든요

스탠딩님 마음을 이해합니다만, 이점에 대해서 다시 생각볼땐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신 것 같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