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핫픽스 17.4.3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uw52zIi.jpg

 

신규 퀘스트: 말 없는 남자

 

다르보의 가장 신용 높은 도급업자 중 하나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각 행성의 릴레이에 있는 다르보를 방문하여 곧 닥칠 사형으로부터 이 동료를 구할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으세요.

 

추가점:

 

디스플레이 설정에 "최대 프레임" 옵션이 추가되었으며, 이 옵션은 플레이어들이 모든 워프레임 플레이 과정에 걸쳐 최대 프레임율을 설정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최대 프레임율을 설정하기 위해서는 V-sync를 비활성화해야 하나, 이 옵션을 설정하실 경우 리셋과 같은 장소에서 300fps 이상의 프레임 대신 120fps 선의 프레임으로 게임을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프레임율 설정에서 아래와 같은 옵션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제한 없음, 30fps, 50fps, 60fps, 72fps, 120fps

 

콘클레이브 변경점

 

 - 브로드 아이 모드의 설명이 잘못 기재되어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불클락 변경점

 

 - 불클락의 연사력이 0.5초에서 0.15초로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 불클락의 정확도가 100%로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변경점

 

 - 동료 NPC들이 플레이어를 따르거나 공격을 도울 때 음성을 내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아크 트랩의 음향 효과에 다소의 조정을 가하였습니다.

 - 퀘스트 알림 통신이 로그인 한 번당 1회에 한해 재생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공격 속도 모드가 근접 마무리 일격 동작의 속도에도 반영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점사형 무기에 연사력 모드를 적용할 경우 점사 당 발사되는 탄들 사이의 시간을 줄이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고친점

 

 - 버려진 오로킨 함선 내 오로킨 볼트에서 얻을 수 있는 보상이 올바르게 주어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발굴 미션 중 'E' 발굴 지역이 노란 마커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센티넬에 적용된 엠블럼의 위치가 올바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방장 재설정 이후 AI의 길 찾기 성능 저하를 유발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리니어 수중 연구소 맵의 구출 미션에서 물이 빠져나가는 음향 효과가 올바르지 않게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비행형 적들의 비행 높이에 따라 발생하던 내비게이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무기고의 UI상 점사형 무기들의 연사력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리니어 아크윙 섬멸 미션 시 동시에 지나치게 많은 적이 스폰되어 미션 난이도를 올리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수납 상태에서 보이기' 옵션 사용 시 리셋에서 일부 활 무기의 화살집이 숨겨지지 않아 워프레임의 가슴을 뚫게 되는 그래픽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Edited by [DE]Yun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