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글래스트 갬빗 - 핫픽스 19.5.6 + 핫픽스 19.5.6.1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The Glast Gambit: Hotfix 19.5.6

 

눈 오는 날의 결전 택티컬 얼럿 윈터 글리프:

 

조금 전 저희는 상점에서 플래티넘을 이용해 구입할 수 있는 “윈터 글리프 번들”에 포함되어 있는 “윈터 글리프 I” 아이템이 눈 오는 날의 결전 택티컬 얼럿 마지막 날의 보상으로 지급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본래 의도된 마지막 날의 보상은 이 글리프가 아닌 엠블렘이었으며,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급된 글리프를 같은 디자인의 엠블렘으로 변경하는 스크립트를 실행하였습니다. 번들을 구매하신 분들의 경우 글리프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이 사항을 확인하시려면 재로그인해주세요!

 

자세한 정보: https://forums.warframe.com/topic/745352-psa-winter-glyph-i-glyph-to-emblem-scripts/

 

변경점:

·         텐노바움 이벤트의 종료와 함께 무제한으로 풀렸던 선물하기 일일 제한 횟수가 본래대로 복구되었습니다! 여러분께서 보여주신 관대하고 넓은 아량에 감사드립니다, 텐노. 여러분의 노력으로 워프레임 커뮤니티 및 많은 어린이들과 그 가족들에게까지 마음 따뜻한 행복이 전해졌어요. 여러분이 무척 자랑스럽습니다!!

·         천왕성의 Ur 노드에서 인페스티드 근접 유닛들이 방어 목표물을 더 잘 타격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서버 상태가 정상임에도 불구하고 “네트워크 응답 없음” 메시지가 표시되는 등 특정 플레이어들이 서버 접속에 장애를 겪는 문제를 조사하기 위한 로그를 추가하였습니다.

 

고친점:

·         조르다스 평결 내에서 무기 잔상 효과를 켤 시 발생하는 크래쉬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버려진 오로킨 함선 내에서 발생하는 크래쉬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조르다스 평결, 응보의 법칙 및 인페스티드 인양 미션에서 적이 스폰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조르다스 평결에서 오퍼레이터 상태로 조르다스 내부에서 탈출할 시 우주 공간을 오퍼레이터 상태로 뛰어다닐 수 있게 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상황에서 계속해서 ‘세션이 가득 차 있습니다’ 메시지가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직 조사 중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미션 키 없이 버려진 오로킨 함선 미션을 수행할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에리스 교차점의 “버려진 오로킨 함선에서 레펜티스를 찾아 처치하기” 도전과제가 미션 키를 직접 사용한 유저에 한해서만 완료되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번에야말로 진짜로) 리벤 모드의 상태이상 지속시간 수치가 마이너스로 떨어질 경우 상태이상이 무한정 지속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해왕성 교차점의 “천왕성의 파괴공작 임무에서 3개의 숨겨진 저장고 열기” 도전과제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TAA 샤픈 옵션을 활성화했을 경우 화면이 계속해서 어두워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업데이트로 인해 게임을 다시 시작해야 할 경우 독자 서버가 런처를 올바르게 재시작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착륙정의 출입문에 밀려나 맵 밖으로 떨어지게 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보어의 전리품 퀘스트 도중 아스카리스 볼트로 인해 발생하던 여러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무기고에서 자르의 색상을 선택하는 도중 머즐 플래시 이펙트가 일부 보이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자르의 발사 효과가 일부 보이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옵션에서 TAA 샤픈 및 블룸 강도를 조절 후 저장하지 않고 옵션을 나갈 시 두 옵션이 본래대로 돌아가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인덱스에서 일부 통신이 나오지 않을 경우 미션을 진행하지 못하게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네크로스 및 프로스트의 대기 애니메이션에서 나오는 사운드가 다른 워프레임에게 적용 시 나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The Glast Gambit : 핫픽스 19.5.6.1

고친점 :

  • 애쉬의 텔레포트 어빌리티의 스크립트가 충돌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더 인덱스” 미션에서 플레이어가 패배한 다음 라운드가 종료되기 직전에 승리할만큼 충분한 점수를 획득한 경우 진행이 멈추는 희귀한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솔스티스 콘클레이브 엠블럼에 과도한 블룸 효과가 적용되어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착륙정 천장에 빠져나갈 수 있는 구멍이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두 번째 꿈> 퀘스트에서 의도치않게 잠겨있는 문이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Edited by Ss_Immortal_Tech_sS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