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글래스트 갬빗: 핫픽스 19.9.2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추가점:

1페이즈: 데이터베이스 코드 업그레이드!

어제 예고했던 그 순간이 드디어 왔습니다! : https://forums.warframe.com/topic/759676-pc-feb-7-early-hotfix-warning/#comment-8384822
워프레임이 만 4살의 생일을 맞기까지 한 달, 저희 인프라스트럭처 쪽의 일부 코드도 점점 낡아가고 있지요. 그리하여 앞으로의 데이터베이스 업그레이드를 지원하기 위한 서버 코드 업그레이드의 첫 단계가 게임에 적용되었습니다! 두 번째 단계가 가까워져 올 때 다시 한 번 공지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친점

- 두 번째 꿈을 완료한 플레이어들이 드물게 포커스 시스템을 해금하지 못해, 워 위딘 도중 퀘스트를 진행할 수 없게 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리니어 조선소 타일셋의 모바일 방어 콘솔이 사라져 미션을 진행할 수 없게 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시비어를 사용할 시 발생하는 스크립트 에러를 수정하였습니다.

- 라이노의 라이노 차지를 시전할 시 발생하는 스크립트 에러를 수정하였습니다.

- 브로큰 셉터 및 이바라의 퀴버와 관련해 발생하는 스크립트 에러를 수정하였습니다.

- 전이 모드로 여러 개의 발판을 밟음으로써 응보의 법칙 2페이즈의 퍼즐을 풀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출격 미션 시작 시 수중 아크윙 모드로 스폰될 경우 아크윙 무기가 사라져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르테미스 보우를 시전한 후 이바라의 화살들이 잘못 작동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히스테리아/익절티드 블레이드/프라이멀 퓨리/아르테미스 보우가 시전된 상태에서 널리파이어 막에 들어갈 경우 다음 시전에서 잠시동안 어빌리티/근접/무기 전환 등의 전환이 불가능했던 문제에 대한 수정을 시도하였습니다.

- 천왕성 출격에서 무기 제한 조건이 붙을 경우 미션에 들어갈 시 아크윙 무기의 장착까지 해제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채팅에서 바로 키'티어가 판매하는 물품 중 여러 종류를 링크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미션 시작 시의 착륙 시네마틱에 나오는 함선 종류가 잘못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라이언트가 올바른 아이템을 장비하고 있지 않아 미션이 중단될 시 분대 오버레이 UI에서 스크립트 에러가 일어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보이드 균열 반응 물질 아이템으로 인해 근접 애니메이션이 중간에 멈추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프로토 글레이브 스킨이 던져진 투척무기에서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거나 무기고에서 흐릿하게 보이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다음 글과 같이 애시드 쉘을 장착한 소벡을 사용할 시 적의 사망 이펙트가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마스터리 랭크 9 시험의 첫 번째 시도에서 적에게 발각된 이후로 적들이 계속 적대적으로 남아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다른 플레이어의 닉네임을 접두사로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가 잘못된 알림을 받을 수 있었던 채팅과 관련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리니어 수중 연구소 타일셋에 있던 맵 구멍을 수정하였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