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한국 "전" 공식 워프레임 팬카페에 제공된 GPE 코드의 내역을 알고 싶습니다.


G0L3M
 Share

Recommended Posts

Quote

Here are the benefits of becoming an Official Warframe Fan Site/Channel:
- Direct access to information from our Public Relations Mailing List.
- A link to your Website or Channel on the Warframe.com Fan Resources Page.
- Monthly Platinum and/or other in-game item code giveaways to support the growth of your site.

가장 중요한 부분은 가장 밑의 'Monthly Platinum and/or other in-game item code giveaways to support the growth of your site.' 입니다.

매 달마다 팬사이트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매달 플래티넘 혹은 인게임 아이템 코드를 나눠준다는 내용입니다.

그러나 워프레임 한국 "전" 공식 팬카페(이하 워공카)에서는 제가 확인할 수 있는 범위 안에서 4회의 GPE 이벤트가 확인되었습니다. 제가 게시글을 하나하나 확인할 수는 없는지라 빠진 이벤트도 있겠지만 매달 지급했다기에는 너무나 적은 횟수입니다.

 

Quote

관련하여 gpe코드를 받은지 거의 5달즈음 되어갑니다.
마지막으로 받은 코드 4개 중 2개는 이전에 스탭으로 일하시던 검은숲님이, 남은 2개는 레이커즈와일님이 이벤트로 사용하셨습니다.
레이커즈와일님이 진행하신 이벤트는 2개로는 진행이 너무 더뎌져서 레이커즈와일님의 사비를 더하여 진행하였었습니다.

위 내용에서 알 수 있듯 워공카에서는 마지막으로 받은 GPE 코드는 5달 전이라고 주장했었습니다. (현재는 djozma가 도망쳐서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워공카가 공식 팬사이트가 된 것이 최소 1년이라고 하더라도 7개의 코드 중 3개가 어디론가 사라졌습니다.

저는 DE측에서 워공카에 제공한 GPE 코드의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ps. 혹시 사진 넣는 방법 아시는 분 가르쳐주세요.

Edited by G0L3M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