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콘클레이브]림보 스킬이 너무 짜증납니다.


g59q6a2ref218da3
 Share

Recommended Posts

 

영상 보면 상대 림보유저가 오로지 저 한명한테만 배니쉬를 거는 저격성 플레이를 시전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배니쉬는 대상을 6초간 게임에서 없는 사람이나 다름없게 만드는 강력한 견제기로, 에너지도 25밖에 먹지 않습니다. 영상처럼 한명한테 작정하고 걸어대면 정상적인 게임 자체가 불가능해지죠.

피해자는 전투에 참여도 거의 못하고 아이템도 못먹고 그저 구경밖에 못하게 됩니다.

 

배니쉬 상태에서도 스킬공격은 유효하긴 하지만, 배니쉬 걸리자마자 림보에게 충분한 피해를 줄 수 있는 스킬은 블레이드스톰이나 사이킥볼츠처럼 에너지를 많이 소모해 자주 쓰기가 힘든 경우가 대부분이고 에너지가 덜 드는 공격스킬은 배니쉬를 카운터치기에 턱없이 부족하죠. 림보 본인이 스킬에 쉽게 당해줄리도 없고 배니쉬 걸릴때마다 에너지가 충분하리란 보장도 없으며 히스테리아같은 일부 스킬은 일반공격과 마찬가지로 배니쉬에 무력화되기까지 합니다.

 

차후 림보가 개편되면 얼마나 더 끔찍해질지 상상도 안가네요. 리프트워크는 패시브화될테고 배니쉬는 범위기가 될것이며 적도 멈추고 날아오는 총알도 멈추게 될텐데...

 

개편후 림보가 콘클에서 어떻게 될진 모르지만 적어도 저런 악용은 할 수 없게끔 바꿔줬으면 좋겠습니다.

 

배니쉬 지속시간을 줄여주던가

비틀거림마냥 한번 걸리고 나면 일정시간동안 다시 걸리지 않게 해주던가 

Edited by -POTB_BFTK-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