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체인 오브 해로우: 핫픽스 21.2.1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Chains of Harrow: Hotfix 21.2.1

 

프라임 볼트가 또 다시 그 문을 닫습니다. 라이노 프라임, 매그 프라임, 앤카이로스 프라임, 보어 프라임, 다크라 프라임, 볼터 프라임 (및 해당 패키지와 함께 판매된 프라임 액세서리)은 또 다른 기회가 찾아올 때까지 볼트 너머로 사라지게 됩니다.

 

위의 아이템들을 담고 있는 성유물들은 드롭 테이블에서 제거되나, 이미 소지품 내에 보유하고 계신 유물들은 그대로 남아 있게 됩니다. 단종된 성유물을 보유하고 계신 텐노들은 다음 프라임 볼트 때까지 이들을 아끼거나, 계속해서 유물을 열어 보실 수 있습니다.

 

최적화

·         Dx10 및 Dx11의 메모리 점유율을 20-30MB정도 추가로 최적화하였습니다.

·         옥타비아의 특수효과를 다소 최적화하였습니다.

·         일부 타일셋의 색상 보정 기능을 최적화하였습니다.

·         안개 렌더링 성능을 최적화하였습니다.

·         코퍼스 스나이퍼가 라텔을 내보낼 장소를 찾는 과정의 AI를 최적화하였습니다. 간혹 이 과정의 혼란이 심한 경우 적이 같은 행동만을 무한 루프하게 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         야생 및 체사 쿠브로가 아이템을 찾는 데에 걸리는 시간이 적게 들도록 AI를 최적화하였습니다.

·         쿠바 요새 맹공 미션의 성능 향상을 위하여 쿠바 다르진의 AI를 최적화하였습니다.

·        코퍼스 함선 타일셋 및 그리니어 조선소 타일셋의 분위기 성능을 개선하였습니다.

·         낮은 쉐이더 퀄리티 환경에서의 물거품 효과를 제거하였습니다. 이 사항으로 지구에서의 프레임 레이트가 특히 향상되며, 다른 타일셋에서의 성능 또한 향상됩니다.

 

변경점

·         보이드 반응 물질을 자동으로 습득할 수 있는 다른 아이템들과 비슷하도록 습득 반경이 증가되었습니다.

·         쿠바 사이펀을 게임 내에서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게임 내 화면상 마커가 추가되었습니다.

·         인페스티드 코퍼스 함선 타일셋에서 쿠바 사이펀의 생성 위치가 밀실 공포증을 덜 느낄  수 있는 장소로 변경되었습니다.

·         무기고에서 포커스 유파명을 검색할 경우 해당 유파의 렌즈를 장착한 무기가 검색 결과에 나타납니다.

·        컴바 및 스크람버스류 적 유닛이 사용하는 무기의 피해를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         코퍼스 테크의 분당 발사 속도가 750에서 600 으로, 발당 피해량이 45에서 25로 감소되었습니다..

·         채팅 메뉴 옵션의 순서를 다음과 같이 일관화하였습니다:

o    친구: 귓속말, 초대/참가, 프로필

o    최근 분대원: 귓속말, 초대, 프로필

o    채팅: 귓속말, 초대, 프로필

·         모아에게 헤드샷 피해를 가할 때 생기는 음향 효과의 볼륨이 감소되었습니다.

·         은신 상태일 때의 소리 약화 효과를 낮추었습니다.

·         인덱스에서의 엔요 및 사크가 말하는 코멘트의 소리 볼륨을 낮추었습니다.

 

고친점

·         간혹 조르다스 골렘이 올바른 위치에 착지하지 않아 조르다스 평결을 완수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미션 완료 화면에서 보상 목록에 4000엔도 출격 보상이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해로우의 튜러블을 통한 채널링 도중 파워 위력이 변동될 경우 변동된 수치를 합산한 실제 버프량을 반영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간혹 바이러스 상태이상 효과를 제거하는 워프레임 어빌리티로 치유를 받는 도중 즉사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매치메이킹을 솔로로 설정한 미션 내에서 클랜 공헌도를 보려 할 경우 UI가 그대로 멈춰버리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루아 Stöfler 노드와 천왕성 Stephano 노드의 오로킨 동면장치 방어 목표물의 히트박스가 올바르게 이동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장식 오브젝트 (해킹 패널 등) 근처에서 오퍼레이터로 전이할 경우 오브젝트 사이에 끼이게 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문이 모두에게 열려있는 동안 미션에 참가하는 경우 간혹 문이 닫혀있는 상태로 멈추어버리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간혹 센티넬의 리젠 모드가 활성화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센티넬이 사망 시 폭발 특수 효과를 볼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리니어 커맨더가 신디시스 목표물로 소환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큐리아의 시가 잘못 배치되어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백은의 숲 어포틱 코덱스 엔트리 B와 C가 엔트리 A에서 나오는 통신을 재생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다음 링크에서 나타난 것과 같이 텅 비어있는 만다코드로 미션에 로딩되어, 옥타비아로 어떠한 피해도 입힐 수 없던 매우 희귀한 경우를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topic/823653-help-i-broke-my-mandachordoctavia/

·         동시 장비 상태에서 충전 투척으로 던질 때 공중에서 걸어서 이동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빈 소지품 슬롯에 보유 수/포르마 적용 횟수 아이콘이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장비 설정 프리셋 변경 시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소모품 메뉴에서 스캐너로 변경 시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시정지 메뉴를 사용한 후 워프레임이 시점 방향대로 바라보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상태이상의 시각 효과가 끝나기 전 오퍼레이터로 전이할 경우 상태이상의 시각 효과가 영구히 지속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워프레임의 은신 계열 어빌리티를 사용한 후 오퍼레이터로 전이했다가 다시 워프레임으로 돌아갈 때 시각 효과에 생기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다른 유저의 프로필 화면에 오퍼레이터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미션이 실패하자마자 호스트 이전이 발생할 시의 스크립트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무기고 내의 콘클레이브 메뉴 선택 시 화면이 검게 변하고 아무것도 할 수 없어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동반자를 위탁할 경우 안내문의 설명이 잘못 되어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콘클레이브 변경점

·         세팔론 쟁탈전 모드에서 세팔론을 운반하는 중 리프트에 들어갈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