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해로우, 가라 퀘스트 스포 포함] 퀘스트를 깨고 나서 의문점이 생기는게..


Anestheas
 Share

Recommended Posts

해로우 퀘스트는 레드 베일에 관한 퀘스트이지만, 퀘스트 도중 레드베일의 수장은 등장하지 않죠.

그런데 대신 등장하는 인물이 레드베일측 인물인 팔라디노 아줌마는 어째서인지 신디케이트 방이 아닌 그리니어 감청맵 아이언 웨이크에서만 나타납니다.

그리고 이번 추가된 가라 퀘스트. 사야의 기도 퀘스트를 시작할 때만 해도 사야 할매는 마을 외곽 쪽에 서 있지만 퀘스트가 끝나고 나면 콘주 할배 옆에 서 계십니다.

 

여기서 좀 이상하다고 생각하는게, 왜 팔라디노는 자기 근거지인 레드베일이 아니라 아이언 웨이크에 계속 있는걸까요?

사야의 기도가 끝나고 나서 사야의 위치를 이동시킨 것만 봐도, 기술적인 이유로 팔라디노 npc를 레드베일 신디방으로 옮겨놓지 못하는 것도 아니고 옮기지 않을 이유도 없는데 왜 굳이 동맹에게 신세지면서 아이언 웨이크에 팔라디노가 계속 있는 걸까요?

물론 해로우 퀘스트를 끝내고 아이언 웨이크로 가서 렐의 돈다를 살 수 있지만, 신디방 찾아가서 산다고 해도 부자연스러울 것은 없잖아요?

 

DE가 나름 설정이나 디테일에 집착하는 게 있어서 귀찮아서 안한 건 아니지 싶은데, 어떤 숨은 설정 같은게 있진 않을까요?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