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업데이트 후 리치/자매 보상과 관련한 긴급 공지


[DE]Yun

Recommended Posts

안녕하세요 텐노 여러분!

금일 출시된 메인라인 업데이트 31.1.0: 전쟁의 잔향이 적용됨과 함께 쿠바 리치 및 파보스의 자매들의 데이터에 오류가 발생하여, 리치/자매의 프로필에 표시된 보상 (무기 속성 보너스 및 이페메라 등)이 플레이어들에게 실제로 지급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의 쿠바 리치가 51%의 속성 보너스를 가지고 있었으나, 해당 리치를 격파하고 지급받는 무기는 28.4%의 보너스를 갖고 있는 식이었습니다. 또한 리치/자매가 가진 이페메라의 종류가 변경/누락되거나, 하운드의 구성이 다르게 지급되는 등의 문제가 있었습니다.

한국 시각 2월 10일 오전 9시 18분경 해당 문제의 원인이 된 서버 쪽의 보상 스크립트를 고치기 위한 픽스를 실시간 적용하였으며, 이 시각을 기점으로 격파/전향한 리치/자매는 대적자 프로필에 표시된대로의 보상을 정상적으로 지급하게 됩니다.

한국 시각 2월 10일 새벽 1시 업데이트가 출시된 직후부터 현재까지의 시간 동안 리치/자매 결전을 치러 해당 문제의 영향을 받으신 플레이어 분들께 지급해드릴 보상을 검토 중에 있으며, 구체적인 사항은 북미 시간 기준 내일 전달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한국 시각 2월 17일 오후 1시 56분경 갱신:

오류로 인해 잘못 지급된 리치/자매 보상을 다시 지급하기 위한 스크립트 실행이 모든 플랫폼에서 완료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요약드리자면: 해당 버그의 내용은 여러분이 특정한 기간 (한국 시각 2월 10일 오전 1시경부터 오전 9시 18분까지) 중 쿠바 리치 혹은 파보스의 자매를 쓰러뜨리셨을 경우, 서버에 의해 송신된 보상이 리치/자매의 프로필 화면에 표시된 것과 일치하지 않는 문제였습니다. 저희는 우선 서버 측의 데이터를 수정하여 지급되는 보상을 다시 정상화하였으며, 방금 실행된 스크립트를 통해 서버 수정 이전 잘못 지급되거나 누락된 보상을 소급적으로 재지급해드린 점 안내드립니다.

만약 해당 버그의 영향을 받으셨을 경우 일어날 수 있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방금 막 리치/자매를 쓰러뜨린 경우와 같이, 보상이 첨부된 새로운 메일함 메시지가 여러분께 송신됩니다.
  • 해당 메일함 메시지에 첨부된 보상은 여러분께서 본래 해당 리치/자매로부터 획득하셨어야 할 보상으로, 당시 리치의 정보에 따라 이페메라, 무기(격파했을 경우) 및 하운드 (자매를 격파했을 경우)가 포함됩니다. 
  • 버그가 일어난 당시와 똑같은 무기를 추가로 획득하셨을 경우, 새로 받으신 무기와 이전의 무기 모두 아무 문제 없이 소유하실 수 있습니다. 무기 및 하운드는 언제나와 같이 주조소에서 수령하시면 됩니다.
  • 새로 수령받으신 무기가 반드시 이전의 무기보다 높은 보너스를 갖고 있지는 않습니다. 버그가 일어날 당시 획득하신 무기는 완전히 랜덤인 상태였으며, 현재 받으신 무기가 본래 여러분의 리치/자매 정보 페이지에 명시되었던 정보와 일치하는 무기입니다.
  • *참고: 중복으로 받으신 쿠바/테넷 무기는 베일런스 합성을 통해 더욱 파워풀한 버전으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는 무기 업그레이드 화면의 "기능" 버튼을 눌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보상 처리를 통해 모든 분들이 본래 기대하셨던 보상을 무사히 받으셨기를 희망하며, 다시 한 번 오류로 인해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Guest
This topic is now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