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트위치 드롭 미수령 아이템 문제


[DE]Yun

Recommended Posts

원문: https://forums.warframe.com/topic/1316634-backlog-of-twitch-drops/

안녕하세요 텐노,

이전 트위치 드롭 이벤트에서 일부 플레이어 여러분이 20개 이상의 드롭을 획득했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최근에 획득한 20개만을 수령할 수 있었던 문제가 보고된 바 있었습니다. 이 점은 트위치 스트림을 챙겨 보고는 있으나 게임에 한동안 로그인하지 않았던 분들의 경우에 특히 두드러졌지요. 더 자세한 조사 결과 이 상한을 없애도록 조정하여, 획득한 드롭을 모두 다음 로그인에 지급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이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이 변경점의 결과로, 플레이어 여러분은 다음 로그인 시 이전에 획득했던 모든 드롭들을 한꺼번에 지급받게 됩니다.

일부 플레이어의 경우 쌓인 양이 많음에 따라 최대 150개까지의 드롭을 한꺼번에 받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다음 로그인 시 밀린 드롭을 모두 받으실 수 있겠지만, 이 정도로 많은 양을 한 번에 받을 경우 잠시간 여러분의 게임플레이에 영향이 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 해당하시는 경우, 내일의 텐노콘에서 트위치 드롭을 받는 데 영향이 없도록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로그인하여 밀린 드롭들을 게임 내에서 수령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워프레임 스트림을 항상 시청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메일함에 바르지아가 보내는 풍성한 보상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