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한국 워프레임 크리에이터를 다시 선정하여 관리해주세요


HenryIsNewbie
 Share

Recommended Posts

워프레임이 한국어를 지원한다는 것은 한국에도 많은 워프레임 유저들이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 아닌가요?

그렇다면 워프레임을 제대로 즐기고 있는 한국 워프레임 크리에이터가 있어야 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워프레임 크리에이터 리스트 를 보면, 한국 크리에이터는 단 1명이 검색되는데요, 현재 워프레임을 중점적으로 플레이하시는 분이라고 생각되지는 않습니다.

방송정보나 유튜브채널을 들어가봐도, 현재까지도 워프레임을 활발히 플레이하고 있다고 판단하기는 어려웠습니다.

당장 방송정보만 봐도 스타시티즌을 최근 플레이하시는 것 같고, 유튜브 영상은 1년 이상된 것들뿐이에요.

 

노파심에 말씀드리지만, 그 1분이 잘못 되었다고 비난하기 위해 작성하는 글이 절대 아닙니다.

워프레임 측에서 보다 활동적으로 워프레임을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를 대상으로 크리에이터를 선정하고, 관리해야 한다는 얘기를 드리는 거에요.

당장 워프레임 크리에이터 소개글만 인용해봐도, 워프레임 플레이어들을 위한 컨텐츠들을 만드는 재능 있는 텐노들을 워프레임 크리에이터라고 소개하고 있어요.

다른 나라 크리에이터들은 어떻게 관리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최소한 한국 크리에이터는 제대로 관리되고 있다고 생각되지 않습니다.

  • Like 1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