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서버 문제에 관한 공지 (부스터 보상)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본 게시글은 영문 포럼에서 [DE]Rebecca가 게시한 아래 글을 번역한 내용이며, 날짜는 북미 동부 시간(EDT) 기준입니다.

 

3월 24일: 

파트 1:

텐노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 수 시간동안 서버에 간헐적인 연결 분량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현재 해당 문제를 최대한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 후 바로 키 티어 방문 연장 등의 논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팀원들이 열심히 노력하는 동안 본 포스팅을 계속해서 주시해 주세요!

파트 2:

현재 저희는 DDOS로 추정되는 심각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후 부스터 및 바로에 관한 보상 공지에 대해서는 차후의 공지를 계속 주시해 주세요.

3월 25일:

PC 버전의 바로 키 티어 방문시간을 24시간 연장하였으며, 부스터의 경우 현재도 이어지고 있는 위급한 문제들을 해결한 후 손해를 본 부스터 시간에 대한 해결책을 말씀드릴 예정입니다..

지난 24시간 동안 PC 버전의 연결 차트는 아래와 같은 모양이었습니다. 아래 그래프가 좀 원만해지면 문제는 그걸로 해결이겠죠!

 
image.png

 

 

3월 26일:

텐노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무래도 이제 상황이 종료된 것 같으므로, 현재 쓰이지 못하고 낭비된 불쌍한 부스터들을 위한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보상책이 확정되는 대로 공지를 갱신할 예정이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3월 26일 부스터 보상:

텐노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기 드디어 여러분의 부스터에 대한 대책이 마련되었습니다. 서버가 버티지 못하는 동안 여러분의 부스터가 낭비된 점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DDOS가 진행 중이었던 시간동안 (북미 시각 토/일요일) 부스터를 사용 중이셨던 여러분께 공짜 3일치 부스터를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이 기간 동안 부스터가 활성화되어 있는 상태였을 경우, 북미 시각 목요일부터 게임에 로그인하시면 메일함을 통해 무료 3일치 부스터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받게 되실 부스터의 종류는 DDoS 기간 동안 사용 중이셨던 부스터와 동일합니다.

또한 가장 피해가 컸던 플랫폼은 PC였지만, 콘솔 역시 다소의 피해가 발생한 바 있었으므로, 이 보상책은 모든 플랫폼에 해당됩니다.

Edited by [DE]Yun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