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신디케이트 관련 개편안


IRONLASER

Recommended Posts

6대 주요 신디케이트 평판 획득 개선안

6대 주요 신디케이트(스틸 메리디안,세팔론 수다,아비터즈 오브 헥시스,뉴 로카,페린 시퀀스,레드 베일)의 평판을 획득 하려면 워프레임에 해당 신디케이트의 시질을 부착해야하는 번거로운 방식인데, 대신 다른 방법으로 평판을 획득할 수 있게 했으면 합니다.

- 개임 내 신디케이트 메뉴에서 6대 신디케이트 중 한 곳의 메뉴로 들어가서 [평판 획득 대상으로 지정]버튼을 눌러 해당 신디케이트의 평판을 획득하도록 설정할 수 있음.

- 평판 획득 대상 신디케이트의 시질 보유 개수에 따라 해당 신디케이트의 평판 획득량도 증가함.

 

세팔론 시마리스 개편안

기존 세팔론 시마리스가 다른 신디케이트에 비해 보상 종류가 부족한 점을 보완하기 위해 작성했습니다.

[랭크]

평판량:세팔론 시마리스의 최대 평판량은 계급에 상관없이 125,000평판으로 고정됩니다.

승급시험:다음 단계로 승급할 준비가 완료됬다면 승급시험을 치룰 수 있습니다. 승급시험은 세팔론 시마리스가 지정한 타겟을 일정량 포획해서 완료할 수 있습니다. 승급시험이 끝나면 다음 단계로 승급합니다.

0단계[입단]:신디시스 스캐너 및 키네틱 사이펀 트랩 구매 가능. 1~2번째 연구 목표 해금.

1단계[사냥꾼(20,000평판 지불 및 연구목표 총 2개 달성시 승급 가능)]:신디시스 스캐너 및 키네틱 사이펀 트랩 외의 기존 세팔론 시마리스의 제공품 획득 가능, 3~4번째 연구목표 해금.

2단계[협력자(40,000평판 지불 및 연구목표 총 4개 달성시 승급 가능)]:신디케이트 신디시스 진행 가능 및 유니버설 메달리온 획득 가능, 5~6번째 연구목표 해금.

- 신디케이트 신디시스:시마리스 이외의 다른 신디케이트가 지정한 신디시스 타겟을 사냥해서 해당 신디케이트의 평판과 보상을 획득 할수 있습니다.

- 유니버설 메달리온:세팔론 시마리스의 평판을 지불해서 유니버설 메달리온으로 교환할수 있습니다.

3단계[사서(70,000평판 지불 및 연구목표 총 6개 달성시 승급 가능)]: 추가 위젯, 시마리스의 성유물 설계도 획득 가능, 7~9번째 연구목표 해금.

- 시마리스의 성유물 설계도: 감마코어 프라임, 시뮬러 프라임, 헬리오코어 프라임의 부품을 얻을 수 있는 성유물을 만들 수 있는 설계도입니다.

- 타겟 네비게이터 위젯:신디시스 스캐너를 꺼내서 조준하지 않고 집어 넣은 상태에서도 신디시스 타겟의 방향이 표시됩니다.

- 타겟 프로텍터 위젯:키네틱 사이펀 트랩이 신디시스 타겟을 신디시스 스캔을 제외한 모든 공격으로 부터 보호하며 타겟의 체력을 즉시 회복시킵니다.

4단계[연구원(99,000평판 지불 및 연구목표 총 9개 달성시 승급 가능)]: 새크리피셜 모드 획득 가능, 10~12번째 연구목표 해금.

- 새크리피셜 모드:각종 무기들과 호환되는, 움브라 극성을 갖춘 강화판 모드들입니다.

5단계[학자(125,000평판 지불 및 연구목표 총 12개 달성시 승급 가능)]: 시마리스 프라임 엑세서리, 움브라 포르마 설계도 획득 가능.

- 시마리스 프라임 아머:세팔론 시마리스가 다른 프라임 아머에서 획득한 기술로 만든 시마리스의 모습을 본뜬 프라임 아머입니다. 오로킨 두캇+평판을 지불해서 어께&가슴&다리 각 부위 별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시마리스 프라임 샨다나:세팔론 시마리스의 정수가 담긴 프라임 샨다나입니다. 신디시스 타겟에 가까워질수록 시마리스 모양의 홀로그램이 빛나며 신디시스 타겟 포획에 성공시 가장 밝게 빛납니다. 오로킨 두캇+평판을 지불해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움브라 포르마 설계도: 모드 슬롯을 움브라 극성을 포함한 모든 극성과 호환되게 개조하는 포르마의 설계도입니다.

 

신디케이트 신디시스

세팔론 시마리스 외에도 6대 주요 신디케이트를 통해서 신디시스 의뢰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진행하려면 세팔론 시마리스의 등급이 협력자 이상이어야 하며, 의뢰를 받고자 하는 신디케이트에 입단해야 합니다.

- 신디케이트에서 지정한 신디시스 목표물을 일정량 포획하는것이 목표로, 달성시 해당 신디케이트의 평판을 획득합니다.

- 신디시스 타겟 발견시 일정 확률로 적대 신디케이트에서 파견한 쿠바 클론이 출연합니다. 쿠바 클론은 신디시스 목표물을 공격하며, 키네틱 사이펀 트랩을 무력화 시킬 수 있으며, 신디시스 목표물의 체력이 10% 이하가 되면 목표물을 파라존으로 찔러 흡수하고 도주합니다. 쿠바 클론이 목표물을 빼앗기 전에 재빨리 목표물을 포획하거나 쿠바 클론을 쓰러트러야 합니다.

 

쿠바 클론

플레이어가 개조한 쿠바 클론은 신디케이트에 기부해서 평판으로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

- 쿠바 클론을 기부받은 신디케이트는 적대하는 신디케이트의 신디시스 의뢰를 진행하는 다른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쿠바 클론을 파견합니다.

- 신디시스 신디케이트 진행중 출현한 쿠바 클론을 쓰러트린 뒤 자비의 일격을 가해서 1000쿠바와 레퀴엠 모드를 얻을지, 아니면 4000쿠바를 주입해서 자신의 쿠바 리치로 만들어 전향시킬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1 month later...

다 좋긴한데 신디케이트 신디시스의 세계관이 좀 걸리네요.

시마리스는 신디시스를 통해 자신만의 디지털 생츄어리를 만드는게 목표라서 신디시스를 부탁합니다.

다른 신디케이트의 경우는 신디시스를 해달라는 이유를 어떤식으로 풀어갈지 궁금하네요.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