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IRONLASER

PC Member
  • Posts

    268
  • Joined

  • Last visited

Reputation

511

1 Follower

Recent Profile Visitors

1,941 profile views
  1. 미션 유형별 개편안 방어: 보상 정산 주기가 5웨이브에서 1라운드로 변경됩니다. 섬멸과 마찬가지로 요구 처치량을 채우면 1라운드가 완료됩니다. 감청: 점령구역에서 적과 교전 시 적을 처치할 때 마다 점령구역 내 점령률을 획득합니다. 또한 아군이 점령하지 않은 점령구역의 콘솔을 해킹시 교전 여부와 상관없이 점령이 강제 자동 진행됩니다. 강철의 길 부적 강철의 길 미션에서만 선택할 수 있는 특수 버프입니다. 맹공의 부적: 피해 +100%, 치명타 확률 및 피해 +100%p, 상태 이상 확률 +100p, 견고의 부적: 체력 및 실드 +1000, 방어력 +100% 신속의 부적: 공격 속도 +50%p, 이동 및 파쿠르 속도 +100% 행운의 부적: 자원 드롭 확률 및 획득량 2배, 크레딧 획득량 5배
  2. https://cafe.naver.com/warframekor/115390 2021년 8월 12일,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어제 네이버 워프레임 팬카페에서 올라온 글입니다. 이미 오래전부터 워프레임 관련 커뮤니티에서 무고밴 이야기는 잊을만 하면 올라왔는데 이번에도 터진걸 보면 워프레임의 운영과 보안체계가 허술한게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듭니다. 가능하다면 게임 접속 시 게임 이용 및 운영에 지장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 사용 여부를 플레이어에게 통보, 재재시 재재 원인이 된 프로그램이 무언인지에 대한 안내, 현거래를 조장하는 게임내 플레이어간 대면 거래를 플레이어간 대면이 없는 경매장 형식으로 교체 등 약관 위반 유발 요소를 최소화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추후 게임법이 개정될 경우 한국 이용자에게 게임을 제공하는 해외 게임사의 국내 대리인 지정이 의무화 되고, 정부에서도 콘텐츠 분쟁 조정 위원회가 설립될 것이 유력한데, 한국에서 심의를 거친 워프레임을 서비스하는 DE의 이윤창출을 위해서라면 유저 적대적 운영에 대해 재고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3. 실험실 옵션 옵션에서 특정 플레이 문제(모드 사용 및 버프 등으로 인해 근접 공격속도가 지나치게 빨라져 오히려 근접 연속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이로 인해 버서커 너프의 빌미가 되기도 함) 등)를 개선할 수 있는지를 시험할 수 있는 옵션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실험실 기능은 따로 켜고 끌 수 있습니다. 또한 실험실 기능은 사용 여부가 로그 파일 및 서버에 저장됩니다. [근접공격 최고속도 제한] 근접공격의 최고 속도를 1.5에서 10까지 조절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버튼 입력 속도가 근접 무기의 공격 속도를 따라가지 못해 연속 공격에 장애가 생길 경우를 대비한 옵션입니다. [자동 연속 근접공격] 근접 공격 버튼을 길게 누르고 있으면 자동으로 연속 근접 공격을 시전합니다. 글레이브류와 같은 차지 공격 기능이 있는 무기의 경우 빠르게 두번 눌러 차지 공격을 시전합니다.(인식 간격은 옵션에서 조절 할 수 있습니다.) [스캔 간소화] 정보 스캐너 또는 신디시스 스캐너를 소지품 슬롯에 넣어둔 상태에서 스캐너를 꺼내지 않고 다른 무기를 든 상태에서도, 조준점을 적이나 물체에 갖다 대면 스캔이 진행됩니다.
  4. 그것보다도 리치나 자매가 미션중 특정 조건을 만족해야 뜨는 것, 플레이타임을 늘리기 위해 속삭임을 채우는 과정을 넣은것 부터가 맘에 안듭니다. 차라리 리치/자매 추적 과정 자체를 없애고 원하는 레퀴엠 3개를 장착해서 리치/자매 함대에 바로 도전하는 식으로 바꾸는게 나을듯 합니다.
  5. 제가 봤을때 확실히 정곡을 찌른듯 합니다. 단기 이익에 정신이 팔려서 장기적 이익을 포기하는건 맨정신으로 못할 짓이죠.
  6. 우선 번역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이번 너프를 그대로 강행한다면 플레이어의 이탈과 이로 인한 DE의 수익 감소로 이어지지 않을지 우려스럽습니다.
  7. Dev Workshop: The Arsenal Divide - Page 29 - Developer Workshop & Update Notes - Warframe Forums 이번 워크샵 보고 느낀 점은 DE의 고질적인 너프 남발이 재발했다는 겁니다. 근접이 자주 쓰이는건 어디까지나 주무기와 보조무기가 약해서 그런거지, 결코 근접무기가 지나치게 강해서가 아닙니다. 그럴때일수록 잘 안쓰이는 무기의 스탯을 상향시키고, 시스템을 개선해야지, 근접무기와 모드의 성능을 반토막 내버리고 주무기 상향 안시키고 대체 모드랑 아케인으로 퉁쳐버리면 주무기가 좋아집니까? 그리고 진짜 단순하게 말해서 다른거 안건드려도 컨디션 오버로드만 오라모드로 바꾸고 효과 적용 대상을 모든 공격에 확대시켜도 해결될 문제였습니다. 이쯤되면 DE가 이 게임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이해할 생각이 있는지 의문이군요.
  8. 게다가 총기류 상향도 스탯 및 기존 모드 수치 조정 없이 아케인과 대체 모드 추가로 퉁쳤더군요. 게다가 이거 강철의 길 뚫어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근접무기를 망쳐서 총기류 사용이 늘어난다 칩시다. 그럼 DE는 총기류가 너무 쎄다고 멋대로 판단해서 총기류마저 너프먹일지도 모르죠.
  9. 쿠바 리치에 이어 파보스의 자매들까지 발표된 이 시점에도 인페스티드도 이에 대응하는 뭔가가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나이트웨이브 시리즈2:에미서리에 등장한 알로의 교단이 여전히 건재한걸 보면 이걸로 연계가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게다가 알로의 교단이 워프레임을 모방하려고 시도했다는걸 생각해보면 더더욱 그럴수도 있습니다. 알로의 사도들 알로의 교단이 드디어 워프레임을 모방하는 방법을 알아내는데 성공했습니다. 사도의 탄생 - 인페스티드를 상대하는 미션 진행시 디보티가 구조요청을 보냅니다. 구조신호가 나온 위치로 가면 디보티를 구출할 수 있으며 구출된 디보티는 탈출지점까지 플레이어를 따라갑니다. - 구출된 디보티는 플레이어와 합류하게 되며, 자신을 구출한 워프레임을 모방한 헬멧을 씁니다. - 디보티는 미션 진행시 플레이어와 동행하며, 체력이 다해 전투불능이 되어도 몇초 뒤 소생합니다. - 디보티는 플레이어의 경험치를 나눠가져서 랭크를 쌓게 되며, 미션 진행중 등장하는 질럿을 처치시 더 많은 경험치를 디보티가 얻게 됩니다. - 디보티의 랭크를 끝까지 쌓으면 자신을 구출했던 워프레임을 모방한 알로의 사도, 알로 워프레임으로 진화해서 적으로 돌아섭니다. 사도 사냥 - 알로 워프레임이 된 사도는 행성의 암살 미션 노드를 점거하게 되며, 레퀴엠 모드 3개를 장착해서 사도 암살 미션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 사도는 전용 무기인 알로 무기를 장비하며, 진입시 장비한 레퀴엠 모드에 따라 무기 속성이 결정됩니다. - 사도 암살 미션에서 사도를 쓰러트리면 전향되며, 알로 워프레임과 알로 무기를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알로 워프레임 - 전향된 사도는 자신의 워프레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알로 워프레임은 1~3번 어빌리티 중 하나가 알로 워프레임 전용 어빌리티로 변경됩니다. - 알로 워프레임은 헬민스에 흡수시켜 알로 어빌리티를 획득해 다른 워프레임에 주입시킬 수 있습니다. - 알로 워프레임은 경험치를 쌓아도 마스터리 랭크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10. 제가 작성한 포럼 피드백 글이 늘어나고, 또 이전 피드백이 아카이브화 되고 있어서 이를 정리하기 위해 새로 만들었습니다. 새로운 피드백은 댓글 형식으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보이드 키&보이드 성유물 2.0 나이트웨이브 2.0 나이트웨이브의 유료 구독권 - 프라임 패스 프라임 볼트 상점의 개편 피해 유형 관련 개편안 각종 워프레임 개편안 무기 카테고리별 공통 개편안 헬민스 주 무기 보조 무기 근접 무기 하이브리드 무기(신규 무기군) 모드 시스템 개편안 각종 모드 개편 및 신규 모드 제안 무기 아케인 아크윙 오퍼레이터용 장비 동반자 공통 개편안 센티넬 쿠브로프레임&카밧프레임 신규 동반자:용병 네크라메크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