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신디케이트 평판을 시질로 얻지 않게 바꿔주세요.


312Ria

Recommended Posts

시질로 평판을 얻어야하는 신디케이트가 있어요. 말 그대로 옹호하는 세력의 시질을 장착해야 평판이 들어오는 방식이죠.

문제점은 4개정도의 많은 신디케이트를 운영하고 있을때 나타납니다. 워프레임마다 다른 시질을 장착하고 있기에 목표했던 세력이 아닌 다른 세력의 평판이 올라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용하는 워프레임에게 한 세력의 시질을 전부 착용했다가 다른 세력을 옹호할 때면 다시 전부 바꿔야하는 문제점도 있습니다. 워프레임 3~4개면 그렇겠거니 하는데 50여개를 바꾸려면 그만큼 귀찮은 일도 없습니다. 귀찮아서 자주 사용하는 몇 개만 바꿔 놓는다면, 일부만 바꿨다는 사실도 잊은 채 오랜만에 들고가는 워프레임에 의해 모아뒀던 평판이 대거 깎이는 일이 일어납니다. 첫번째 문제점 처럼 말이죠.

이런 문제점은 시질을 장착해야 얻을 수 있는 평판 시스템에서 오게됩니다. 해결법은 단순하게 어떤 세력을 옹호할지 선택하면 시질의 장착여부와 상관 없이 그 세력의 시질을 장착한 것 마냥 평판이 오르게 하는 것입니다.

솔직히 시질 바꾸는거 1시간 내로 다 바꿉니다. 하지만 더 좋은 방법이 있는데 안 할 이유가 있을까요?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