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안녕하세요 두비리 순환로 일반 워프레임 선택하고 싶어요


helloeveryone1
 Share

Recommended Posts

안녕하세요? 저는 일반 워프레임에 포르마를 잔뜩 투자한 사람이에요

그래서 일반 워프레임이 걸렸으면 좋겠는데 죄다 프라임 워프레임만 선택지로 나와서 슬퍼요

그냥 제가 운이 없는건가요? 아니면 프라임이 훨씬 더 자주 선택지로 등장하게끔 확률을 설정하신건가요?

후자라면 바뀌었으면 좋겠어요

  • Like 2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일단 일반 버전이 아닌 프라임 버전이 무조건 나오도록 한 걸로 보이고요. 저도 두비리에서도 워프레임 및 장비 무작위 지정 없애고 무기고에 있는 원하는 워프레임과 무기를 고를 수 있게 바뀌었으면 합니다.

  • Like 1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1 month later...

공감합니다. 좀 더 확장해서, 같은 무기군, 워프레임군을 하나로 묶어서 그 중에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게 해줘도 지하실 플레이 경험이 훨씬 긍정적일 것 같아요.

일반/프라임, 무기군까지 확장하면 프리즈마/반달/레이스 중에 이게 제일 나은거야 하고 DE가 일방적으로 제시하는 행위는 유저의 플레이 자율성을 제한한다고 생각해요.

무조건 프라임이 제일 좋은거니까 지하실에서는 이걸로 선택해라고 제시할 필요가 있나요?

 

한가지 더 웃긴 경험은 하이드로이드 프라임, 로키 프라임처럼 DE에서 무료로 지급한 적이 있는 워프레임/무기군의 경우 여러 개를 보유하고 있는 유저가 많은데요.

이미 포작까지 다 끝낸 상태에서 무료로 지급된 워프레임/무기군을 굳이 랭크업하거나 포작할 가치를 못느끼니까 0랭크/0포작 상태로 그대로 두었습니다만,

지하실 선택창에 그 0랭짜리 워프레임/무기가 나오니 좀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강제로 팔던지 랭크업하던지 포작을 하라는 건가요?

쉽게 말해 저는 이미 30랭크에 포작으로 모드세팅까지 끝낸 로키 프라임이 있고, 그 상태에서 무료로 받은 0랭크 0포작 로키 프라임을 추가로 지급받았는데,

지하실 선택창에 내가 세팅한 로키 프라임이 아닌 0랭크 0포작 로키 프라임이 등장하는 것은 좀 웃기지 않을까요?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